11번가 [구매] 홈픽 반품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11번가 [구매 FAQ] 홈픽 반품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고객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반품 상품을 수거하는 서비스

홈픽 반품 서비스란,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에 반품 상품을 수거하는 서비스입니다.

반품신청 시 '홈픽' 문구가 노출되며 반품신청 시간 기준으로 1시간 이후부터 기사 방문 선택 가능합니다.

홈픽 반품 서비스 배송비는 기본 3,500원으로 반품신청 시 신용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 홈픽 반품 서비스는 회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로 국내 배송 상품 중 금액 50만원 이하, 무게 (10Kg , 사이즈 120cm) 이하의 상품 반품 시 편리하게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 홈픽 반품 서비스 운영시간
    평일 9:00~18:00/토요일 9:00~12:00(일요일,공휴일 휴무)


11번가 [구매 FAQ] 안심환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반품신청 시 안심환불 대상 여부 확인 및 신청 가능

안심환불 대상인 경우 반품신청 과정에서 '안심환불' 문구가 확인됩니다.

반품신청 과정에서 아래 Check Point!!를 참고해주세요.

안심환불 신청 가능 대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개인구매회원,개인셀러회원,사업자구매회원,소셜회원(본인인증완료)

Check Point!!
① 배송완료일 포함 7일 이내 반품신청 건 대상입니다.

② 반품사유 작성 및 사진 첨부가 필요합니다.

    반품 사유 입력 단계에 "상품 별 반품사유 작성 팁"을 참고해주세요.

③ 회수방법은 "수거하러 와주세요. / CU편의점으로 발송할게요. / 이미 발송했어요." 중에서 선택해주세요.

    ("이미 발송했어요." 를 선택하시는 경우 반송장 번호를 꼭 입력해주세요.)

④ 반품배송비가 발생하는 경우 "신용카드 결제 또는 환불금액에서 차감" 중에서 선택해주세요.

⑤ 반품신청 후 3영업일 내 상품을 발송해주세요.

 1  반품 사유 작성 및 사진 첨부 가능

 2  반품상품 발송 방법 선택 시 '안심환불' 문구 확인 가능(문구 노출 방법 선택 시 안심환불 진행)

 3  반품배송비 결제방법 선택 시 '안심' 문구 확인 가능(문구 노출 방법 선택 시 안심환불 진행)

※ 특정 카테고리의 상품, 고가 상품, 해외배송 상품 등 일부 상품은 안심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반품완료 후 실제 환불까지 소요되는 시간은 결제 수단 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안심환불로 인해 반품완료 후 입고된 상품이 반품신청 내용과 다를 경우 재결제 등이 요구될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