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구매] 주문한 상품이 계속 ‘배송준비중’으로 표시됩니다.

11st(11번가) FAQ [구매] 주문한 상품이 계속 ‘배송준비중’으로 표시됩니다.
배송상태는 판매처에서 확인 가능

'배송준비중' 단계는 판매자가 고객의 주문 건을 확인 후, 상품의 배송을 준비 중인 상태입니다.

또한, 주문 폭주로 인하여 재고 확보에 어려움이 있으면, '배송준비중' 단계가 길어져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보통 판매자가 사전에 배송 지연에 대하여 공지하거나, 고객에게 연락을 드려 양해를 구하고 있습니다.
주문한 상품의 재고 및 정확한 배송 현황은 판매자에게 문의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배송 방법에 따른 평균 배송기간]
 - 택배 : (3~5)영업일 소요 판매자가 계약된 택배사를 통해 고객에게 배송

 - 화물 : (7~14)영업일 소요 대형 가구 등 부피가 크거나 설치가 필요한 상품

 - 우편 : (4~10)영업일 소요 상품 부피가 매우 작고 가벼움

 - MMS : (1~2)영업일 소요 이용권을 수령인 휴대폰 번호로 발송

※ 판매자 연락이나 해당 제품 Q&A 답변이 지연되는 경우 1:1 상담 또는 고객센터(☎1599-0110)로 문의해주세요.



11st(11번가) FAQ [구매] 배송 요청사항은 어디서 작성하나요.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작성

배송 요청사항은 배송업체(택배사/택배기사)에서 확인하는 정보로 작성 또는 변경을 원하실 경우 해당 상품의 Q&A에 입력 또는 판매자 번호로 유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1  나의11번가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 건 '상세보기' 클릭

2  배송지 정보에서 요청사항 작성 후, '배송메시지변경' 클릭

 ※ 배송 요청사항은 판매자가 상품 발송하기 전에만 작성 가능하며, 발송한 이후에는 택배사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특정한 배송일을 지정하고자 할 경우 판매자와 연락하여 배송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1st(11번가) FAQ [구매] 대형 가구/가전을 주문했는데, 상품의 배송조회가 안 돼요.
대형 가구/가전은 판매자에게 문의

대형가전이나 가구를 주문한 경우, 일반 택배사를 이용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배송추적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배송현황은 해당 판매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st(11번가) FAQ [구매]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로 표시됩니다.
배송상태는 택배사에서 확인 가능

11번가에서는 판매자 별 배송업체가 각각 다르게 운영되고 있으며, 일부 배송업체의 관행으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우선 대리수령이 가능한 경비실 및 이웃에게 상품을 받았는지 확인 후, 상품이 없을 경우 나의11번가에서 상품미도착 신고 부탁드립니다.

1  운송장을 통해 담당 배송기사의 연락처 확인 후 통화 진행

2  미해결 시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상품미도착' 버튼 클릭 후 11번가에 문의

 예외  대형가구는 해당 제품 상세페이지 Q&A나 판매자에게 전화로 문의

 [배송 방법에 따른 평균 배송기간]
 - 택배 : (3~5)영업일 소요 판매자가 계약된 택배사를 통해 고객에게 배송

 - 화물 : (7~14)영업일 소요 대형 가구 등 부피가 크거나 설치가 필요한 상품

 - 우편 : (4~10)영업일 소요 상품 부피가 매우 작고 가벼움

 - MMS : (1~2)영업일 소요 이용권을 수령인 휴대폰 번호로 발송

※ 판매자 연락이나 해당 제품 Q&A 답변이 지연되는 경우 1:1 상담 또는 고객센터(1599-011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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