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구매] 취소한 상품이 배송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11st(11번가) FAQ [구매] 취소한 상품이 배송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판매처에 연락 후 반송 필수

취소완료 후 이미 환불을 받은 상태에서 상품이 배송되었을 경우, 판매자에게 연락 후 반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취소 전 이미 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한 경우라면,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에 해당되어 구매자 귀책으로 고객님께서 반품 배송비를 지급하셔야 합니다.



11st(11번가) FAQ [구매] 배송 지연으로 판매자에게 문의하고 싶은데 통화가 안 돼요.
상품 Q&A를 통해 문의 가능

판매자와 연락이 어려운 경우, 판매자 게시판으로 문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의 'Q&A'에서 문의 글을 등록하시면 판매자가 답변해드립니다.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상세페이지의 'Q&A'의 '상품 문의하기' 클릭 후, 문의유형과 내용 작성하여 '등록' 클릭

[배송 방법에 따른 평균 배송기간]
 - 택배 : (3~5)영업일 소요 판매자가 계약된 택배사를 통해 고객에게 배송

 - 화물 : (7~14)영업일 소요 대형 가구 등 부피가 크거나 설치가 필요한 상품

 - 우편 : (4~10)영업일 소요 상품 부피가 매우 작고 가벼움

 - MMS : (1~2)영업일 소요 이용권을 수령인 휴대폰 번호로 발송

※ Q&A 등록 시 입력하신 E-mail로 답변내용이 함께 전송되며, '상품 Q&A'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 Q&A 답변이 지연되거나 문의가 해결되지 않을 시 1:1 상담 또는 고객센터(☎1599-0110)로 문의해주세요.



11st(11번가) FAQ [구매] 상품이 반송되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택배사에 반송여부 확인 후 재배송 요청

수취인의 부재로 인하여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였을 경우, 상품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신속히 배송업체에 연락하여 반송 여부를 확인 후, 재배송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상품이 이미 판매자에게 반송이 되었다면,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재배송 여부에 대해 협의 바랍니다.

이때 반송된 사유에 따라 배송비가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11st(11번가) FAQ [구매]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를 알고 싶어요.
 판매자 또는 택배사로 사유 확인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1  구매자 입금오류
  - 현금결제로 주문 시 결제 금액보다 입금 금액이 부족한 경우, 주문/배송 상태가 '입금대기중'으로 표시되며 배송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 먼저 입금하신 금액을 확인하신 후, 추가 입금을 하시기 바랍니다.

 2  판매자 발송지연
  - 구매자가 주문 상품의 선택정보(색상, 사이즈 등)를 기재하지 않으신 경우, 또는 판매자가 주문 폭주, 재고 확보 등의 이유로 상품의 발송을 지연하는 경우 주문/배송 상태가 '배송준비중'으로 표시되며 배송이 지연됩니다.

이런 경우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선택정보 및 예상 발송일 등을 문의해주세요.

 3  배송업체 배송지연
  - 판매자로부터 상품은 발송되었으나 기상악화 및 물량 폭주에 의해 배송업체의 배송이 원할하게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주문/배송 상태가 '배송중'으로 표시되며 배송이 지연됩니다.

이런 경우 배송업체에 연락하여 물품 위치 및 예상 도착시간 등을 문의해주세요.

4  수취지 불명 (수취인 부재)
  - 주문할 때, 주문 상품의 배송지 정보를 잘못 기재한 경우, 또는 배송 메시지를 작성하지 않고 수취인이 부재중이었을 경우 주문/배송 상태가 '배송완료'로 표시되며 상품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신속하게 배송업체에 연락하여 반송 여부를 확인 후, 재배송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상품이 이미 판매자에게 반송이 되었다면,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재배송여부를 협의 바랍니다.

이때 반송 사유에 따라 배송비가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5  해외 상품
- 일반적으로 온라인에서 해외 상품을 주문하신 경우, 약 10~15영업일 기간 내에 상품 수령이 가능합니다.

다만 판매자 측의 사정이나 통관 지연으로 인하여 배송기간이 다소 길어질 수 있습니다.

[배송 방법에 따른 평균 배송기간]
 - 택배 : (3~5)영업일 소요 판매자가 계약된 택배사를 통해 고객에게 배송.

 - 화물 : (7~14)영업일 소요 대형 가구 등 부피가 크거나 설치가 필요한 상품.

 - 우편 : (4~10)영업일 소요 상품 부피가 매우 작고 가벼움.

 - MMS : (1~2)영업일 소요 이용권을 수령인 휴대폰 번호로 발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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