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구매] 상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11st(11번가) FAQ [구매] 상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판매자에 연락 후 재배송 요청

부피가 큰 상품은 여러 박스로 분리되어 개별 발송될 수 있습니다.

단, 상품이 누락되어 배송되었다면,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재배송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 판매자와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해당 상품 상세 페이지 Q&A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A로도 답변이 없다면 고객센터(☎1599-0110)로 문의하시 바랍니다.



11st(11번가) FAQ [구매] 상품이 다른데도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장바구니를 통해 자동 묶음배송 설정

묶음배송은 같은 판매자가, 묶음배송이 가능하다고 설정한 상품끼리 가능하며, 장바구니를 통해 자동으로 묶음배송 설정이 됩니다.

판매자가 동일할지라도 장바구니 번호가 각기 다른 경우 묶음배송이 불가하며, 반드시 한 장바구니에 구매해야 묶음배송이 가능합니다.

※ 도서/산간지역으로 배송 시 항공, 도선 배송 등의 추가 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11st(11번가) FAQ [구매]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오배송 시 반품/교환 가능

배송된 상품이 주문한 상품과 다를 경우, 반품 또는 교환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교환 신청은 배송완료 후 7영업일 이내 가능합니다.

* 경로 :  나의11번가 → 취소/반품/교환 신청→ 오배송된 상품 반품/교환 신청

※ 맞교환 가능 여부는 판매자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판매자 통화 또는 Q&A 확인이 지연되는 경우 1:1 상담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11st(11번가) FAQ [구매] 주문한 상품이 언제 도착하는지 알고 싶어요.

담당 택배 기사에게 확인

 1  배송조회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는 나의11번가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 합니다.

 2  담당배송기사 연락처확인
배송조회 시 상품의 위치와 담당 택배기사 지정 여부, 연락처 확인이 가능합니다.

 3  문자/전화 등으로 문의
택배사 혹은 담당 택배기사에게 문자/전화 등의 방법으로 문의 후 수령일을 확인합니다.

[배송 방법에 따른 평균 배송기간]
 - 택배 : (3~5)영업일 소요 판매자가 계약된 택배사를 통해 고객에게 배송

 - 화물 : (7~14)영업일 소요 대형 가구 등 부피가 크거나 설치가 필요한 상품

 - 우편 : (4~10)영업일 소요 상품 부피가 매우 작고 가벼움

 - MMS : (1~2)영업일 소요 이용권을 수령인 휴대폰 번호로 발송

 ※ 대형가구 등 송장으로 배송상태를 확인할 수 없는 상품은 판매자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배송상태가 '결제완료' 또는 '배송준비중'인 경우 정확한 수령일자는 판매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