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구매] [카드결제] ISP 결제 비밀번호를 3번 틀렸어요.

11번가 FAQ [구매] [카드결제] ISP 결제 비밀번호를 3번 틀렸어요.
카드사 홈페이지 또는 주문/결제 과정에서 재발급 진행.

ISP 결제 비밀번호는 연속 3회 이상 오류일 경우 재발급으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시거나, 주문/결제 과정에서 재발급 진행 바랍니다.

※ ISP 관련 사항은 VP 고객센터  1577-3033으로 문의 바랍니다.



11번가 FAQ [구매] [카드결제] 결제 프로그램 대신 QR코드가 나와요. 어떻게 하나요.
스마트폰으로 애플리케이션 실행 후 이용 가능

일부 카드사에서는 앱카드 결제 시, 스마트폰으로 애플리케이션을 실행 후 이용할 수 있도록 QR코드로 접속 경로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앱카드 결제가 아닌 일반 카드번호로 결제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의 그림 참고 후 해당 결제 창을 닫고 다시 결제 시도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1번가 FAQ [구매] [카드결제] ISP 결제 시 설치되는 프로그램은 무엇인가요.
EXE 방식으로 서비스.

기존 ActiveX 결제 방식 폐지로, 현재는 EXE 방식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자동설치 후 기존과 같은 방법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Internet Explorer 이외에 Chrome, Safari, Firefox, Edge 등 다양한 브라우저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VP 고객센터 1577-3033으로 문의 바랍니다.


11번가 FAQ [구매] [카드결제] ISP/페이북 결제 프로그램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eISP 2.0' 프로그램 제거

ISP/페이북 결제용 프로그램 삭제는 [제어판 > 모든 제어판 항목 > 프로그램 및 기능]에서 'eISP 2.0' 프로그램을 클릭하여 제거해주시면 됩니다.

※ elSP 서비스가 지원하는 범위 : OS - Window XP, Vista, 7,8, 브라우저 - I/E 7버전 이상, 크롬, 사파리, 파이어폭스 등

※ 자세한 사항은 VP 고객센터 ☎ 1577-303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1번가 FAQ [구매] [카드결제] 'INISAFE SandBox 는 허용되지 않은 프로세스에서 구동하지 않습니다.'라고 나와요.
'INISAFE SandBox 1.0' 프로그램을 제거.

'INISAFE SandBox 는 허용되지 않은 프로세스에서 구동하지 않습니다.

라이센스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라는 오류 발생 시 [제어판 > 모든 제어판 항목 > 프로그램 및 기능]에서 'INISAFE SandBox 1.0' 프로그램을 제거해주시면 됩니다.



11번가 FAQ [구매] [카드결제] 하나SK카드 보안 프로그램이 설치되지 않아요.
AhnLab 관련 프로그램 제거 후 재설치.

하나SK카드 보안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는 경우, 'AhnLab' 관련 프로그램을 제거 후 재설치하여 결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동일 현상 발생 시 컴퓨터 재부팅 후 시도 바랍니다.


11번가 FAQ [구매] [카드결제] ISP/페이북 로그인 결제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재발급 가능.

로그인 결제 비밀번호를 잊었을 경우 로그인 화면 아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여 새로운 비밀번호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