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LG 냉장고 세척서비스] 냉장고 세척서비스를 받으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LG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LG 냉장고 세척서비스] 냉장고 세척서비스를 받으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세척서비스는 전담 서비스매니저가 방문하여 제품 안전을 포함한 동작 세부 항목들을 점검 후,

세정-살균-건조 과정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위생적인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냉장고 가전세척은 이렇게 진행됩니다.

냉장고 가전세척 진행하는 6단계 이미지 (1.제품점검→2.제품 이동 바닥 청소→3.기계실 세척→4.외관 청소→5.수평 조정→6.정상 작동 점검)

 

냉장고 기계실 세척 시 40분 내외 소요됩니다.

냉장고 내부 세척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서비스 비용은 당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상기 서비스는 정수기형 냉장고의 예시이며, 제품 및 모델에 따라 서비스 범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제품 설치 형태/환경 및 노후 정도에 따라 가전세척 서비스 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세척 전, 주변 환경을 보양하여 작업 중의 오염 및 손상 등으로부터 보호해드리고 있으나, 작업 환경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도서산간 지역은 서비스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홈페이지  가전세척을 참고해 주세요.

세척서비스 접수는 1544-7777 전담 상담사와 통화 후 고객님 일정에 맞춰 진행을 해드립니다.

 

 

 

 

LG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LG 김치냉장고 스마트진단][뚜껑식] 스마트진단을 받고 싶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스마트진단 기능

냉장고 이상 동작이나 고장이 발생할 경우 서비스 센터에 연락하여 정확한 진단을 받고자 하실 때 사용하세요.

상담원 연결 시에만 사용하시고 평상시에는 작동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스마트진단 기능 사용 방법

1. 냉장고의 모든 문이 닫혀있는지 확인하세요.

닫혀있지 않으면 냉장고 문을 모두 닫아주세요.

디스플레이 [잠금/풀림] 버튼을 눌러 [잠금] 상태로 만들어주세요.

 

디스플레이가 이미 잠금 상태일 경우 [잠금/풀림] 버튼을 눌러 잠금 해제 후 다시 [잠금/풀림] 버튼을 눌러 잠금 상태로 만들어주세요.

잠금상태로 5분이 지나면 스마트진단 기능이 투입되지 않기 때문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 우칸 숙성 버튼을 디스플레이 화면이 모두 꺼질 때까지 길게 눌러주세요.

 

3. 버튼에 손을 떼고 즉시 디스플레이 화면에 핸드폰을 가져다주세요. 마이크(전화기 말하는 방향)쪽이 스피커 홀을 향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4. 데이터가 전송되는 동안 전화기를 떼지 마세요.

스마트진단을 위한 데이터 전송 중에는 전화기를 우측 상단 스피커 홀에 댄 채 기다려주세요. (약 3초 또는 15초 정도 소리가 납니다.)

전송음이 귀에 거슬릴 수도 있습니다.

진단이 잘 되기 위해서는 소리가 멈출 때까지 전화기를 떼지 마세요.

 

5. 데이터 전송 완료 후에는 상담원으로부터 스마트진단 결과에 대해 설명을 들으세요.

데이터 전송이 완료되면 전송 완료 표시와 함께 수 초 후 자동으로 냉장고가 꺼졌다 켜집니다.

분석된 진단 결과에 따라 상담원으로부터 설명 듣고 조치하세요.

 

 

참고해 주세요!

지역에 따른 통화 품질 차이로 인해 기능에 영향을 줄 수도 있습니다.

집 전화기를 사용하시면 통신 성능이 좋아져 훨씬 더 좋은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통화 품질 문제로 스마트진단 데이터 전송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경우 스마트진단 서비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출처: LG전자

스스로 해결문: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