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정수기형 냉장고 [LG 냉장고 정수기] 디스펜서(정수기)에서 갑자기 정수, 냉수가 나오지 않아요.

엘지 정수기형 냉장고 [LG 냉장고 정수기] 디스펜서(정수기)에서 갑자기 정수, 냉수가 나오지 않아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원수 연결 피드 밸브'와 케어 서비스를 위한 중간 밸브가 잠겨 있다면 물이 나오지 않습니다.
제품의 이전/설치를 했거나 케어십 가입 고객으로 매니저 방문 이후 물이 나오지 않는다면 밸브가 열려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디스펜서의 [정수], 혹은 [냉수]를 선택한 후 버튼을 눌렀을 때 물이 나오지 않는다면 '원수 연결 피드 밸브'와 케어 서비스를 위한 중간 밸브를 확인해 주세요.

* 빌트인(Built-In) 양문형 냉장고는 설치 시 장기간 방치로 인한 물오염 및 파이프 동파 등의 우려로 급수 밸브를 잠그고 있습니다.
: 제품을 처음 사용할 시에는 급수 밸브를 열어 주셔야 합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원수가 공급되는 밸브가 잠겨 있거나, 수도의 급수 밸브가 잠겨있지 않나요?
➔ 싱크대 내부 등에 위치하고 있는 원수 밸브나 급수 밸브가 열려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물이 공급되는 튜브가 꺾여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 정수기 냉장고의 호스 불량이나 수도 연결 부위 불량으로 누수되는 되는 경우는 급수 밸브를 잠가주시고, 신속히 서비스 접수를 신청해주세요.


참고해주세요!
지하수가 연결되어 있다면 정수 필터가 빨리 막힐 수 있어요.

지하수에는 석회질 등 다량의 이물질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요.
지하수를 연결해 사용한다면 정수필터가 빨리 막혀 물 공급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수필터는 새것으로 교체해주세요.





엘지 정수기형 냉장고 [LG 냉장고 누수] 냉동실 바닥에 얼음이 많이 있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냉동실 배수구가 얼음이나 이물에 막혀 얼음(성에)이 녹은 물이 물받이로 흐르지 못하고 역류하여 냉동실 바닥이 어는 현상입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 여유분 냉장고가 있다면 식품을 여유분 냉장고에 보관해 주세요.
2. 제품의 전원 코드를 분리해 주세요.
3. 냉동/냉장 도어를 활짝 열어놓은 상태에서 여름철에는 하루 정도, 겨울철에는 3일 정도 지나면 얼음(성에)이 녹아요.
4. 얼음이 다 녹으면 정상적으로 물이 물받이 쪽으로 빠져나가요.


※ 냉장고 내부 음식물이 걱정되신다면 서비스 접수를 통해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점검을 권장 드립니다.




엘지 정수기형 냉장고 [LG ThinQ][제품등록실패] 제품등록 실패 에러코드가 떠요. (NB,NL,NA,NS,NM)
이렇게 해보세요.
LG ThinQ 앱 등록 중 오류코드(NA/NB/NI/NM/ND/NS)가 발생했을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NA : 공유기로부터 제품 거리가 멀리 떨어져 있음 (환경 문제)
➔ 공유기와 제품 간 거리를 가깝게 재 조정


NB : 공유기 비밀번호 오 기입
➔ 공유기 비밀번호 재확인 (공유기 상단 또는 하단 라벨 확인)


NI : 공유기 IP할당 안됨 (공유기 문제)
➔ 공유기 리셋 (공유기 뒤쪽 리셋 버튼 3초 또는 전원코드 리셋)

NM : 공유기 최대 접속대수 초과 (공유기 문제)
➔ 공유기 리셋 (공유기 뒤쪽 리셋 버튼 3초 또는 전원코드 리셋)


ND : 확인 불가 문제로 타임아웃 (최신 공유기 호환 문제)
➔ 핫스팟(테더링)으로 1회 연결 진행 후, 다시 공유기와 등록 진행


NS : 공유기 인터넷 연결 안됨 (공유기 문제)
➔ 공유기 인터넷 연결 상태 확인 필요


참고해 주세요!
공유기가 여러 대일 경우, 메인 공유기와 연결 공유기를 모두 리셋해 주셔야 합니다.
ThinQ App 연결은 공유기의 2.4GHz만을 지원합니다.
5GHz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출처: LG전자
스스로해결: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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