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녹색 불이 꺼졌어요. 작동하는 거 맞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녹색 불이 꺼졌어요. 작동하는 거 맞나요?
네. 녹색 불빛은 기기 전원선을 꽂았을 때만 약 3초간 들어왔다가 꺼집니다.
수면에 방해되지 않도록 전원 연결시에만 불빛이 들어왔다가 바로 꺼지도록 설계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배터리는 얼마나 지속되나요?

2시간이면 충전이 완료됩니다. 그리고 설정에 따라 최대 10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45분 휴식 후 15분 운동하고, 다시 45분 휴식 후 15분 운동하는 것을 하루 최대 10회이상 반복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 아이들의 충분한 운동 효과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리모컨허브에 등록한 에어컨의 상태와 앱 화면이 동일하지 않아요.

리모컨허브는 단방향 통신으로 에어컨의 상태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에어컨 자체 리모컨을 이용하거나 직접 에어컨을 끄거나 켜서 사용한 경우, 리모컨허브의 상태(앱 화면)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앱 화면에는 마지막 사용했던 리모컨허브의 상태가 반영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청약] 기존 요금제에 가입한 사람도 기기를 추가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

기존 요금제 이용고객은 더이상 기기 추가가 불가능합니다.
다만, 판매형 단말을 기존에 보유하고 계신 경우라면 고객센터를 통해 자급 청약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는, 신규 요금제에 가입하셔야 기기 추가가 가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요금할인] 약정할인은 무엇인가요?
인터넷/IPTV

고객님이 가입 시 선택하는 서비스 약정 기간에 따라 서비스 이용료를 할인해드립니다.
약정할인 금액은 약정기간(1년, 2년, 3년)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며 약정기간이 길수록 큰 할인액이 적용됩니다.
단, 약정기간 이내 해지하거나 약정기간을 단축할 시는 추가 할인된 요금을 반환하여야 합니다.
정확한 할인금액과 할인반환금 안내를 원하는 경우에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요금할인] 이미 가입한 고객도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은 U+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에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 대상입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인터넷 전화] 사용하는 인터넷전화 또는 홈보이의 요금제를 변경하고 싶어요.

U+인터넷전화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 요금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U+홈보이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 요금제 상향은 언제나 가능하며, 요금제 하향은 개통 1년 후에 가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인터넷] 사용하는 인터넷 요금제를 변경하고 싶어요.
광랜(100Mbps) 상품으로 신규 가입하여 약정 기간 중 기가인터넷으로 상향을 하신 경우 기존 광랜(100Mbps) 약정 기간을 그대로 이어서 사용하실 수 있으며, 재약정을 하신 후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단, 기가인터넷에서 광랜(100Mbps)으로의 변경은 불가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청소년이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청소년분들도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신청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단, 추가로 법정대리인의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신청서 작성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에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전문 상담사가 가입을 도와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출처: LG유플러스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