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간식로봇을 앱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간식로봇을 앱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간식로봇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충전 케이블이 제대로 꽂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제대로 되어 있다면 기기 가까이에서 등록을 다시 시작해 주세요.
등록이 완료될 때까지 전원을 끄거나 충전 케이블을 뽑으면 안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로봇이 방수가 되나요?

IPX4 기준의 방수 테스트에서 문제없이 동작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IPX4는 모든 방향에서 물을 분사하는 테스트로 강아지 핥거나 오줌을 싸도 기능에 문제가 없습니다.
반려동물의 침이나 오줌이 묻은 경우 부드러운 헝겊이나 물티슈를 이용해 가볍게 닦아주세요.
*물 세척은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미로 가습기] 가습기 고장이 나면 어디로 연락하나요?

가습기 제품고장이나 통신상태 이상에 대한 문의는 미로 고객센터(1661-5796)로, 스마트폰 앱(U+스마트홈 앱) 문의는 LG U+고객센터(101)로 하시면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조명의 밝기는 어떻게 조절하나요?

U+스마트홈 앱의 무드등 상세화면에서 조명의 밝기를 바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는 기기 밑면의 밝기조절 버튼을 눌러 무드등 밝기를 1~4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한번 누를 때마다 조명밝기가 1단계씩 바뀝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사용하는데 무드등을 이용할 수 있나요?
통신사와 상관없이 와이파이 공유기와 무드등을 연결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다면, 우선 U+스마트홈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전기료미터] 누진세 알람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누진세 알람 기능은 전기료알리미 상세페이지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기능은 누진세 변경 시점에 알람을 주어, 가정 내 누진세 폭탄을 막아줍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인터넷] 와이파이기본 요금제는 기존 요금제와 뭐가 다른가요?

와이파이기본 요금제는 와이파이를 기본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스마트 광랜안심(100M), 스마트 기가슬림안심(500M), 스마트 기가안심(1G) 중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선일 금고] 안심보장 서비스 가입은 별도로 해야 하나요?

- 안심 보장 서비스는 금고 구매 후 앱에서 가입 동의 가능하며, 앱에 장치 등록 후 상세페이지에서 가입 동의(신청) 하시면 최종적으로 혜택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앱 등록 후 30이내 신청하지 않으시면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 안심보장 서비스 가입 동의 후, 타인에게 금고 양도 시 안심보장 서비스는 양도되지 않습니다.
- 안심보장 서비스는 1년간 혜택이 제공되며, 안심보장 서비스 신청일로부터 1년입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대진DMP 조명] U+스마트홈 앱에 기기상태가 '등록 중'으로 나타나요.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했거나, 제품 등록이 제대로 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등록 중인 메시지가 최대 3분 이상 나타나면 기기 해제 후 다시 등록해 주세요.


출처: LG유플러스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