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수면 점수가 계속 나쁨으로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수면 점수가 계속 나쁨으로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수면 점수가 낮은 원인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수면 점수 상세 메뉴에서는 각 항목별로 내 수면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숙면을 위한 도움말을 제공합니다.
지속적으로 수면 점수가 낮게 나오고 몸에 이상이 있다고 생각될 경우, 전문의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수면센서에서 측정한 수면점수는 얼마나 정확한가요?

국내 연구 기관에서 실시하는 수면다원검사 결과와 비교하여 실험했을 때, 수면센서는 맥박수, 호흡수, 수면단계, 수면효율에서 높은수준의 정확도를 보였습니다.
수면센서는 Sleepace라는 수면기기 전문 브랜드 제품으로 측정정확도, 디자인면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U+스마트홈 앱] 스마트홈 위젯 실행이 안돼요!

U+스마트홈 앱 로그인 화면에서 이용 중이시던 U+ID로 자동 로그인을 설정해 주세요" 라는 안내 문구가 뜨면서 위젯이 사용이 안 될 경우에는 U+스마트홈 앱 로그인 화면에서 자동로그인을 체크해 주셔야 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세탁기]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하려면 유료 가입해야 하나요?
유플러스 ID에 가입하면 U+스마트홈 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어센서, 플러그, 스위치를 함께 신청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카메라 회전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카메라는 고정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170도 광각 렌즈를 사용하여 보다 넓은 범위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노비타 비데] 노비타 비데 사용자를 U+스마트홈 앱에서 해제처리 또는 변경할 수 있나요?

- U+스마트홈 앱의 스마트홈 장치 관리 메뉴를 눌러 연동되어 있는 제품을 선택하면 해제 처리 가능합니다.
단, 해제 시 사용 중에 발생한 사용이력 및 스마트제어 설정이 모두 삭제 됩니다.
- 다른 사용자 ID로 현재 장치를 등록한다면 현재의 ID에서는 장비가 자동 해제됩니다.
단, 비데를 타인에게 넘겼을 경우 타인이 U+스마트홈 앱에 비데를 등록하게 되면 내 ID에서는 등록해제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솜피 커튼] 통신의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작동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확인해 주세요.
1. 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와이파이 공유기 또는 허브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꽂아 재부팅을 시도 한 후 정상 작동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2.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가 먼 경우 발생할 수 있으므로, 사용시 허브를 커튼과 가까이 이동하여 사용해 주세요.
3. 앱 새로 고침 후 같은 증상이 반복되는 경우, 유플러스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고객센터 번호 : 101)
4. 허브 및 타 스마트홈 기기는 잘 작동하나 솜피 커튼 만 작동이 안 되는 경우, 커튼 모터의 통신부품의 이상일 수 있습니다. 솜피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솜피 고객센터 번호 :1577-9816번)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설치/개통/해지] 이전/추가 설치비는 얼마인가요?

이전 설치비는 22,000원, 추가 설치비는 횟수 제한 없이 무료이며, 해지 시 반환금도 없습니다.


출처: LG유플러스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