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기기는 꼭 임대해야 하나요? 기기를 구매할 수 없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기기는 꼭 임대해야 하나요? 기기를 구매할 수 없나요?
네, 우리집 지킴이 Easy 패키지의 기기는 임대만 가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설치/개통/AS] 가입 신청한 서비스를 변경하고 싶어요.

개통 진행 상태, 가입신청한 상품에 따라 변경 가능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A/S 보장 기간이 궁금해요.

무상 보증 기간은 1년이며, 1년간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유상 수리에 해당하는 경우>
사용 설명서 내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및 사용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제품을 떨어트리거나 반려동물로 인한 충격으로 인해 제품이 고장 난 경우
침수 등 제품 내 이물질로 인한 고장 제품 임의 분해로 인한 고장 및 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상기 보상 기준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측정한 수면결과를 다른 가족도 함께 볼 수 있나요?

측정된 수면점수를 여러 명이 공유할 수 있습니다.

1. 새로 등록하려는 가족의 휴대폰으로 U+스마트홈 앱을 다운로드 하여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2. 기존 스마트홈 서비스 가입자가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하여 '메뉴' →'가족관리 추가하기'를 눌러서 새로 등록하려는 가족의 아이디 또는 휴대폰 번호를 입력합니다.

3. 기존 스마트홈 가입자와 새로 등록한 가족이 수면점수를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잠이 들면 자동으로 선풍기가 꺼지도록 하고 싶어요.
수면센서 외에 플러그를 함께 사용하고 계시다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 선풍기 전원을 플러그에 연결하세요.
2. U+스마트홈 앱의 자동실행 메뉴에서 수면센서 '잠든 것을 감지하면'을 선택하고 다음 을 누르세요.
3. 선풍기에 연결한 플러그를 선택하고 '차단하기'를 설정하세요
*단, 센서 측정방식 특성상 수면센서 위에서 움직임이 없는 경우(예.스마트폰사용, 독서 등) 잠든 것으로 감지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U+스마트홈 앱] 제품이 원격으로 제어가 되지 않아요. (U+스마트홈 앱에서 기기를 찾지 못해요)

U+스마트홈 서비스는 댁내에 위치한 AP와 허브가 켜져있어야만 제어 가능합니다.
1. AP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보세요.
2. AP와 랜케이블을 확인해보세요 - 랜케이블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시고, 빠지지 않도록 해주세요.
3. AP에 연결된 동글 허브를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세요.
- 고급형 허브의 경우 전원을 껐다 켜거나, 랜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로봇청소기] U+스마트홈 앱에서 LG 로봇청소기 원격제어를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같은 문제가 확인된다면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만 문제가 확인된다면 U+ 고객센터 101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유플러스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