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전원 버튼이 별도로 없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전원 버튼이 별도로 없나요?
네, 수면센서는 별도의 전원 버튼이 없기 때문에 전원선을 꽂으면 연결 상태가 되고 뽑으면 '연결 끊김' 상태가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화재 또는 도난이 발생했습니다. 보험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화재 및 도난 사고는 KB손해보험에서 보상해 드립니다.
경찰 신고 후 KB손해보험 고객센터 1544-0114를 통해 보상 신청해 주세요. 보험사에서 경찰을 통해 사건을 확인한 후 보상을 제공합니다.
보상 가능 여부 또는 보상 범위는 KB손해보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거나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홈화면에서 [우리집 지킴이 Easy] 누르기 → '화재/도난 시 보상 안내'에서 확인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이용요금을 미납한 시기에 발생한 화재 또는 도난 사건도 보상받을 수 있나요?

서비스를 해지하거나 일시정지 상태가 아니라면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단, 장기 미납으로 서비스가 일시정지된 상태라면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3년 약정이 끝나면 보험도 만기되나요?
아니요. 약정기간이 끝난 후에도 계속 월정액을 납부하고 패키지를 이용하면 경우 보험도 유지됩니다.
단, 요금 장기 미납으로 서비스가 일시 정지된 기간에 발생한 피해는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우리집 지킴이 Easy를 해지하면, 보험 해지반환금이 발생하나요?

아니요. 보험 관련 해지반환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우리집 지킴이 Easy에 가입하면 U+스마트홈 스피커가 무료 제공되나요?

아니요. 제공되지 않습니다. 현재 U+스마트홈 스피커는 우리집 지킴이 Easy 기기와 연동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추후 이용 가능하도록 준비 중입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 Easy를 아카라 앱 또는 샤오미 앱과 연결할 수 있나요?

아니요. 맘카 Easy는 U+전용 기기로 U+스마트홈 Easy 앱과만 연결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도어센서_Easy 전용] 다른 회사의 도어센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현재 우리집 지킴이 Easy를 이용 중이시라면, Aqara의 도어센서를 별도 구매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집 지킴이 Easy에서 제공하지 않은 별도 구매기기는 앱 내 기능 이용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시:  별도 구매한 Aqara 도어센서는 우리집 지킴이 Easy 설정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CLOVA Clock+] 리모컨 기능은 무엇인가요? 제어할 수 있는 가전제품이 별도로 있나요?

TV, 셋톱박스, 에어컨, 공기청정기를 스피커와 앱 (클로바 앱, U+스마트홈 앱)을 통해 음성 및 원격으로 실행할 수 있는 적외선(IR)방식의 리모컨입니다.
집에서 사용하는 TV, 셋톱박스, 에어컨, 공기청정기 중 적외선 (IR) 리모컨으로 작동하는 제품이라면 리모컨을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수면센서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요.

아래와 같이 따라해 보세요.
1. 수면센서 기기 전원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세요. 전원 연결 시, 본체 부분 램프에 녹색 불이 들어오는지 확인해 주세요.
2. U+스마트홈 앱의 수면센서 첫 화면에서 측정 시작 버튼을 누르고 맥박수와 호흡수가 1초 단위로 화면에 표시되는지 확인해 주세요.
3. 확인이 안될 경우, 와이파이 공유기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와이파이 공유기 전원을 껐다가 켜서 위 과정을 반복해 주세요.
여전히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LG유플러스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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