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스마트홈 - [원격급식기] 외부에서 동작이 가능한가요?

LGU+ 스마트홈 - [원격급식기] 외부에서 동작이 가능한가요?
네, 실시간으로 사료주기 가능합니다.



LGU+ 스마트홈 - [원격급식기] 원격급식기의 밥을 다 먹었는데 인식하지 못해요.
원격급식기를 딱딱하고 평평한 바닥 위에서 사용해주세요.
원격급식기 아래가 부드럽거나, 딱딱하지 않은 경우, 정상적인 측정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LGU+ 스마트홈 - [펫케어] 바램 기기를 기보유중이어서 ID가 이미 있습니다. 유플러스 기기를 연결하기 위해서 바램 계정을 추가로 만들어야 하나요
?
바램 계정을 추가로 만들지 않아도 됩니다.
하나의 바램 계정에 유플러스와 바램의 구입에 관계없이 여러 대의 기기를 개수 제한없이 추가 연결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유플러스 앱을 통해 제어할 수 있는 기기는 유플러스를 통해 구매한 기기로 제한됩니다.






LGU+ 스마트홈 - [원격급식기] 건전지 사용 시 얼마나 사용할 수 있나요?

건전지는 특수한 상황을 위한 것으로, 일시적인 전원 공급만 가능합니다.




LGU+ 스마트홈 - [원격급식기] 툭툭치면 사료가 나와요.

급여 상황이 아닐 때, 사료가 토출되지 않도록 잠금 장치가 되어 있습니다.
사료통이 제대로 조립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사료가 계속 새어 나오는 경우 유플러스 고객센터(101)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LGU+ 스마트홈 - [원격급식기]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유플러스 고객센터(101)를 통해 A/S 접수해주세요.





LGU+ 스마트홈 - [간식로봇] 외부에서 동작이 가능한가요?

외부에서 실시간으로 간식주기 기능과 자율주행 켜기/끄기 제어 가능합니다.





LGU+ 스마트홈 - [원격급식기] 외부에서 스케줄을 변경하고 싶어요
바램(VARRAM) 앱을 통해 설정 가능합니다.
해당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해 주세요.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