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전화 - 번호이동] 번호이동을 신청했는데 진행 여부를 확인할 수 있나요?

LGU+ 전화 - [번호이동] 번호이동을 신청했는데 진행 여부를 확인할 수 있나요?
타통신사에서 LG U+로 번호이동이 진행중일 경우에만 확인이 가능하며,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하여 진행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타통신사로 번호이동을 접수하신 경우는 해당 통신사측으로 확인바랍니다.


▶ LG U+번호이동 진행여부 안내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LGU+ 전화 - [U+인터넷전화] 집에 안쓰는 단말기가 있는데 이 단말기로 기존 전화기에 추가 이용이 가능한가요?

해지된 U+인터넷전화 단말기인 경우에만 추가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단말기 종류에 따라 추가등록이 어려울 수 있으며, 신청시 기사 방문하여 설치도 가능하고, 고객님께서 직접 설치후 이용도 가능합니다.






LGU+ 전화 - [번호이동] U+인터넷전화를 이용중에 통화권이 다른 곳으로 이사 갈 경우 기존 번호를 계속 사용할 수 있나요?
번호이동한 시내전화번호를 이용할 경우, 이사로인해 번호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경우 고객님이 원하는 희망번호 신청이 가능하여(마지막 4자리번호, 3개까지 신청가능)
그 번호로 번호변경이 가능합니다. 다만, 신청하신 희망번호가 모두 사용 중일 경우에는 임의로 설정될 수 있습니다.
 
※ 통화권변경 서비스 비용은 11,000원(부가세 포함) 입니다.





LGU+ 전화 - [U+인터넷전화모뎀] 인터넷전화모뎀 이용 시 무료인가요?
CPG모뎀은 약정에 따라 임대료가 달라지며, 설치비 11,000원(부가세 포함)이 부과됩니다.
 
○ 약정별 모뎀 임대료
- 무약정 시 : 월정액 3,300원 (부가세포함)
- 3년약정 시 : 월정액 1,100원 (부가세포함)

○ 설치비 : 11,000원 (부가세포함)
- 개통 후 다음달 청구서에 포함 청구(1회)

※ 무료 부가 서비스 제공
착신전환, 통화중 대기, 발신자번호 표시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단, CPG 전화모뎀에 연결된 유선전화단말기가 해당 기능을 지원할경우 가능합니다.)





LGU+ 전화 - [번호이동] U+인터넷전화 번호이동 후 상대방에게 표시되는 번호는 어떤 번호로 확인되나요?
번호이동한 경우에는 기존에 이용하던 번호 그대로 상대방에게 표시됩니다.

<예시> KT 02-123-4567 이용중 → LG U+로 번호이동한 경우
: "02-123-4567" 번호 그대로 상대방 전화에 표시됩니다.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