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전화 - [전화장애] 통화중에 전화가 끊어집니다.

LGU+ 전화 - [전화장애] 통화중에 전화가 끊어집니다.
U+인터넷전화 서비스는 무선신호(와이파이)에 연결하여 사용하는 것으로 인터넷전화를 사용하는 장소와 와이파이 장비의 거리 또는 댁내환경에 따라 통화품질에 영향이 있을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LGU+ 전화 - [선불카드] 유효기간이 만료된 카드는 환불이 안되나요?

유효기간이 만료된 선불카드는 환불 가능합니다.

- 전액 미사용된 선불카드는 권면금액의 90% 환불
- 일부 사용된 선불카드는 남은 잔액의 90% 환불

(발행일로부터 5년을 초과하여 민법상의 상사채권 소멸시효가 경과된 카드는 잔액을 반환하지 않습니다.)




LGU+ 전화 - [선불카드] 사용하다가 잔액이 남았는데 환불할 수 있나요?
선불카드는 약관에 신고된 규정에 따라 환불이 가능합니다.

- 선불카드 권면금액의 60% 이상 사용 시 남은 잔액 전액 환불
- 선불카드 권면금액의 60% 미만 사용 시 남은 잔액의 90% 환불





LGU+ 전화 - [전화장애] 인터넷전화 단말기에서 전화번호 안내서비스는 어떻게 연결하나요?
전화번호 안내서비스는 지역번호를 누르고 114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예시 : 서울지역의 음식점 전화번호 문의시 → 02 -114 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LGU+ 전화 - [전화장애] 문자를 많이 보내는 경우, 자동 차단 될 수 있나요?
인터넷전화의 경우 일 500건이상/월 누적 5,000건 이상
문자 발송을 하게되면 발신이 차단됩니다.
(SMS 발송 건수는 단말기 1대 기준)

※ 차단 서비스 : SMS 발송 서비스만 차단 (SMS수신,통화는 가능함)
                        최근 인터넷 전화를 이용한 스팸문자 발송하는 것이 많아져 문자 발송건수 제한을 두고 있으며, 발송된 문자가 스팸성 문자가 아니라면 본인 확인 및 발송된 문자내용 확인 후  차단 해제가 가능하며, 해제가 되기까지 시일 소요 될 수 있는 점 참고바랍니다.






LGU+ 전화 - [전화장애]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신청을 하였으나 이용이 되지 않습니다.
부가서비스 신청이 되면 재인증이 필요하니 전화기의 전원을 껐다 켜 주시고 전화기에서 아래와 같은 순서로 착신전환 설정을 해주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① 착신전환(무조건)
      - 등록 : *88# + 착신번호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 해제 : #88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② 착신전환(통화중)
      - 등록 : *89# + 착신번호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 해제 : #89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③ 착신전환(무응답)
      - 등록 : *87# + 착신번호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 해제 : #87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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