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USIM 스마트인증] 타인 명의의 휴대폰에서도 USIM 스마트인증을 이용할 수 있나요?

LGU+ Mobile - [USIM 스마트인증] 타인 명의의 휴대폰에서도 USIM 스마트인증을 이용할 수 있나요?
타인 명의나 법인 휴대폰에서도 USIM 스마트인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U+ Mobile - [USIM 스마트인증] 잘못하고 인증서를 삭제했습니다. 복구할 수 있나요?

인증서 삭제를 할 경우 복구를 받으실 수 없으며, 인증서를 재발급을 받으셔야 합니다.






LGU+ Mobile - [유비키인증서] 인증서를 휴대폰으로 저장할 때 PC에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는 단말기 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어떻게 하나요?
일시적으로 서비스 지원이 되지 않는 단말기입니다.
유비키 서비스 제공 사업자인 인포바인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문의 : 인포바인 02-718-1860






LGU+ Mobile - [유비키인증서] 휴대폰 이통사를 변경 하였습니다. 저장된 인증서는 어떻게 하나요?

이통사 변경 후에는 신규 가입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U+ Mobile - [발신번호 표시] 가끔 이상하게 번호가 표시되는 경우가 있는데 왜 그런가요?
국제전화나 사설교환기 가입자 공중 전화의 경우 상대방 사업자가 번호를 비정상적으로 보내오기 때문에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을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LGU+ Mobile - [유비키인증서]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은행에 가야 하나요?

은행에 꼭 가지 않더라도 서비스를 제공하는 금융기관 또는 공공기관의 홈페이지 상에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LGU+ Mobile - [Paynow(페이나우)]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Paynow(페이나우)는 안드로이드폰(안드로이드 2.3이상)과 아이폰(iOS 5.0이상)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일부 단말에서는 일부 기능에 제한이 걸릴 수 있습니다.




LGU+ Mobile - [MyOTP] MyOTP App이 설치되지 않습니다.

MyOTP App은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루팅이나 탈옥 등 변조된 휴대폰에서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사항 이외에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는 경우, 자세한 정보 확인을 위해 MyOTP 고객센터(1644-155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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