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MyOTP] 시도하지 않은 OTP 인증 PUSH 알림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U+ Mobile - [MyOTP] 시도하지 않은 OTP 인증 PUSH 알림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타인이 실수로 휴대폰 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PUSH 알림이 발생할 수 있으며,
회원님의 APP에서 생성된 인증번호 6자리를 정확하게 입력하지 않으면 인증이 완료되지 않으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메뉴에서 해당 인증 시도에 대한 성공/실패 여부를 확인하셔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LGU+ Mobile - [통화중 전환] 국제전화 및 700 서비스로도 전환이 가능한가요?

국제전화 및 700 서비스로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LGU+ Mobile - [USIM 스마트인증] App 실행 시 백신이 실행되는데 이 백신은 어떠한 기능을 하나요?

백신의 경우 루팅(스마트폰 사용자 권한 변경) 여부 및 고객님의 휴대전화에 대한 바이러스 침입에 대한 방어책입니다.





LGU+ Mobile - [유비키인증서] 인증서를 휴대폰에 저장하는 과정 또는 휴대폰에서 인증서 PC 전송 중에 네트워크가 중단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현재 실행중인 프로그램을 중단하시고 처음부터 다시 실행하시면 됩니다.




LGU+ Mobile - [유비키인증서] 실행 중인 유비키 서비스에서 생성되는 16자리 승인번호는 사용할 때 마다 받아야 하나요?
16자리 승인번호는 PC와 휴대폰 간 인증서를 안전하게 전송하기 위한 1회용 번호입니다.
안전을 위해 사용 후 자동 삭제되므로 사용 시 마다 받으셔야 합니다.




LGU+ Mobile - [USIM 스마트인증] 모든 종류의 인증서를 USIM에 저장할 수 있나요?
현재 NPKI인증서만 지원되고, GPKI, MPKI, EPKI 인증서는 USIM에 저장할 수 없습니다.





LGU+ Mobile - [USIM 스마트인증] 맥 북을 쓰고 있는데, PC 프로그램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
USIM 스마트인증 PC 프로그램은 Windows 운영체제만 지원됩니다. (32/64bit 모두 지원)
Windows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컴퓨터에서 이용해주세요.





LGU+ Mobile - [USIM 스마트인증] 법인(기업용) 인증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USIM 스마트인증(라온화이트햇)
개인 인증서만 사용 가능 합니다.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