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통화연결음] 내가 설정한 통화연결음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LGU+ Mobile - [통화연결음] 내가 설정한 통화연결음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통화연결음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고객님의 현재 송출되고 있는 통화연결음 확인이 가능합니다.
 1. LGU+ 홈페이지(PC)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 → [이용하기]
→ 보관함
2.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 → 서비스 인증(OTP)  → 나의 설정 정보 → 지금 재생중
3.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MY 뮤직 →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설정정보 → 지금 재생중
          
추가적으로, 최근 3개월 동안 고객님의 설정 이력은 아래 경로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확인 가능한 설정 이력에는 기본음/시간대음/친구번호별음/요일음/기념일음 설정과 선물 보낸 이력, 통화연결음 삭제 이력이 해당됩니다.)

LGU+ 홈페이지(PC)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 → [이용하기] → 보관함 → 설정이력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홈페이지, 뮤직벨링 모바일웹에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LGU+ Mobile -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매달1곡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통화연결음+매달1곡
LG U+ 홈페이지에서 해지 가능합니다.

◆ 통화연결음+매달 1곡 해지방법
- LG U+ 홈페이지 : 내정보관리 → 부가서비스변경 → 사용 중인 부가서비스 → 해지
- LG U+ 홈페이지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매달1곡 → [해지하기]
-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이용권 → '통화연결음_매달1곡' → 해지하기
- LG U+ 전국 직영점 및 대리점에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LGU+ Mobile -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을 이용 중인데 다른 곡을 기본으로 설정할 수 있나요?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서비스 이용 중에도 통화연결음 서비스와 동일하게 수동으로 기본, 시간대, 요일, 친구번호별, 기념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단, 기본 설정 시,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자동변경 기능이 일시 정지되며, 수동으로 설정한 기본링이 송출됩니다.     
일반 통화연결음 설정 시 정보이용료가 부과되며,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월정액 2,090원(부가세 포함)도 그대로 부과되오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시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장르를 선택하시면,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은 재설정되어 기본 자동변경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다음은 장르변경 방법입니다. 장르변경 시 별도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 LG U+홈페이지(PC)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 → [이용하기] →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장르 변경




LGU+ Mobile - [통화연결음] 노래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통화연결음은 아래의 경로를 통해 설정/변경이 가능합니다.
     
① LG U+ 홈페이지(PC)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 → [이용하기] → 원하는 곡 선택 설정
②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 → 서비스 인증(OTP) → 원하는 곡 선택 설정
③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원하는 곡 선택 → 통화연결음 설정   

※ 아이폰(iOS) 단말에서는 뮤직벨링 앱 사용이 불가하며,
뮤직벨링 앱 사용이 불가능한 단말의 통화연결음 설정은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에서 가능합니다.




LGU+ Mobile - [통화연결음] 제가 찾는 곡이 없어요. 통화연결음 신청곡 추가는 어떻게 하죠?

통화연결음 음원은 LG U+ 에서 직접 제작하지 않고 음원 서비스업체를 통해 제작하여 서비스 되고있습니다.
또한 저작권과 관련하여 계약이 어려운 음원에 대해서는 부득이하게 제작을 유보하고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이 찾으시는 곡에 대해서는 각 음원서비스업체가 운영하는 신청곡게시판을 이용해 별도로 신청해주시면  빠른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통화연결음 신청곡 게시판 안내>
1. LG U+ 홈페이지(PC)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 → [이용하기] → 통화연결음 신청곡
2.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이용안내 → 신청곡 접수 이용 (이메일 접수)
3.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기타: 신청곡 접수 이용 (이메일 접수)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 홈페이지(PC), 뮤직벨링 모바일웹에서만 신청 가능함
                 
고객님이 원하는 노래(제목과 함께 가수명 기재요망)를 신청하시면 신청곡게시판 담당자가 서비스 가능여부에 대해서 답변해 드립니다.    
제작 완료된 통화연결음은 메일로 결과를 회신해드립니다.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