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세븐모바일 |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가입 및 번호이동이 가능한가요?

SK 7모바일 |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가입 및 번호이동이 가능한가요?
고객님 희망에 따라 신규가입 및 번호이동이 가능하며, 기존 고객님께서는 기기변경 신청이 추가로 가능합니다.



SK 7모바일 | 명의변경을 하려고 합니다. 명의변경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 상담을 통해 명의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개인간 명의변경의 경우 양도인 본인 기준으로 본인 및 배우자의 직계존비속(2촌이내) 앞으로만 가능하며,
서류 접수 등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114 또는 1599-0999)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성인) 명의 변경시 구비서류 : 명의변경 신청서, 양도인 신분증, 양수인 신분증 , 가족관계 확인서류
※ 양도/양수인의 동의통화가 필요하며 상황에 따라 구비서류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SK 7모바일 | 휴대폰이 정지상태(이용정지/분실정지/일시정지)인 경우에도 번호변경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휴대폰이 정지상태인 경우 및 미납요금이 확인될경우에는 번호변경이 불가하며,
미납요금 수납 및 정지가 해제된 이후 가능합니다.




SK 7모바일 | 요금안내서((구)청구서)를 우편,이메일이 아닌 모바일 요금안내서로 받고 싶은데 변경 가능한가요?

모바일 요금안내서는 아직 준비중이지만, 휴대폰으로 받아보실 수 있는 문자 요금안내서를 통해 간편하게 사용금액 확인이 가능합니다. 나의서비스 > 요금안내서/납부방법 변경 (http://www.sk7mobile.com/cust/post/changePayment.do) 또는 고객센터(1599-0999: 유료,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 080-899-0999: 무료)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SK 7모바일 | 복지할인혜택이 가능한가요?

현재 복지할인은 가능하나 복지전용요금제로 신규가입시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장애인(단체),국가유공자,수급자,차상위계층에 한해 가입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가입자당 1회선, 단체의 경우 1단체당 2회선, 가구의 경우 1가구당 4회선만 가입 가능합니다. (타이동전화 회사 포함)

※할인율은 요금제 및 약정적용 여부에 따라 (23% ~34%)로 상이하므로 고객센터(11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SK 7모바일 | 복지할인 혜택은 몇 회선까지 받을 수 있나요?
타 통신사 포함하여 1회선에 대해 적용 되며, 타 통신사에서 복지할인 혜택을 받고 있는경우 sk텔링크에서는 복지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개인: 1대상자당 1회선 (타 이동통신 회선 포함) - 단체: 1단체당 2회선 (타 이동통신 회선 포함) - 차상위계층 : 가구당 총 4개 번호(타 이동통신 회선 포함)





SK 7모바일 | 약정할인,복지할인 적용 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요금약정할인>복지할인 순서로 적용되며 복지전용요금제 가입시 할인적용가능합니다. 복지전용요금제 복지LTE59/복지LTS69/복지LTE82/복지LTE97/복지 USIM LTE39/복지USIM 3G25




SK 7모바일 |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변경전 번호로 수신되는 음성전화, 영상전화, SMS, MMS를 사용중인 번호(변경 후 번호)로 자동연결 해 주고, 상대방에게는 안내유형에 따라 변경된 번호를 안내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ㅇ요금기본제공기간 - 최초 신청일 포함 365일간 무료제공 - 무료제공기간 경과 후 기간만료전 연장가능 ① 01X → 010 으로 변경한 경우 연장시 1년간 무료제공 ② 010 → 010 으로 변경한 경우 유료로 연장신청가능 (월 3,000원)



출처  SK 7MOBILE(알뜰폰)    많이찾는 질문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