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세븐모바일 | 유심이동을 했는데 `기기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라는 문구가 확인이 되는데요, 왜그런가요?

SK 7모바일 | 유심이동을 했는데 `기기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라는 문구가 확인이 되는데요, 왜그런가요?
이용하시려는 전 통신사의 기기에 제한 (미납, 분실 접수된 핸드폰, A/S 접수 핸드폰, 임대폰, 미개통된 핸드폰)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정상적인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확인은 이용하셨던 이전 통신사로 확인 가능 하십니다.




SK 7모바일 | SK 7mobile 전용 APP이 있나요?

■ 안드로이드폰을 사용중이시라면?
구글플레이 스토어 > "SK 7mobile 고객센터" 를 검색하여 설치 및 이용가능합니다.  (지금설치하기)

■ 아이폰을 사용중이시라면?
앱스토어 > "SK 7mobile 고객센터" 를 검색하여 설치 및 이용가능합니다.  (지금설치하기)

앱을 통해 사용중인 상품 및 요금조회/변경이 가능하며,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홈페이지 접속 후 회원가입하시면 동일하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SK 7모바일 | 기기변경의 종류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USIM기기변경도 가능한가요?
일반 기기변경 및 USIM기기변경도 가능합니다.
단, LGU+향 단말기는 이용이 불가하며, 외산단말 또는 해외시판 단말일 경우 일부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SK 7모바일 | 상품 변경 및 부가서비스 신청/해지를 홈페이지에서 가능한가요?

다이렉트몰 [나의 서비스 > 이용중서비스 조회/변경] 화면을 통해 변경 신청하시거나, 고객센터 114 또는 1599-0999)로 전화 접수하시면 요금제 변경이 가능합니다
 


SK 7모바일 | 타통신사는 군입대에 의한 장기정지 기본료가 무료화 되었는데 7mobile도 동일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2011.12.1일부터 군입대로인한 장기 정지시 정지 기본료 부과 되지 않습니다. (단, 단말기대금은 매달 청구됨)




SK 7모바일 | MVNO(가상이동통신)가 무엇인가요?

MVNO란 Mobile Virtual Network Operator(가상이동통신망 사업자)의 약자로 기존 이동통신사업자(SKT,KT,LGU+)의 시설설비 및 서비스를 도매로 제공받아
이용자에게 합리적인 통신서비스를 재판매하는 사업자를 말합니다




SK 7모바일 | 무료통화가 남으면 어떻게 되나요?
A남는 무료통화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SK 7모바일 | 요금제를 변경한 후, 또 요금제를 변경할 수 있나요?
다이렉트몰 [나의 서비스 > 이용중서비스 조회/변경] 화면을 통해 변경 신청하시거나, 고객센터(114 또는 1599-0999)로 전화 접수하시면 요금제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요금제 변경일로부터 만 30일 경과 후 가능합니다.



출처  SK 7MOBILE(알뜰폰)    많이찾는 질문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