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세븐모바일 | 선불폰 가입시 꼭 자신의 명의여야만 하나요? 두 개는 가입이 힘든가요?

SK 7모바일 | 선불폰 가입시 꼭 자신의 명의여야만 하나요? 두 개는 가입이 힘든가요?
선불폰이라도 가입은 반드시 본인 명의로 하셔야 합니다. 타인명의로 가입을 하여 사용하시게 되면 명의 도용으로 법에 의해 처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입 가능회선 수는 고객센터를 통해 본인 확인 후 관련절차를 밟아 신용조회를 요청하시면 됩니다. 가입 회선 수 조회를 위한 신용조회는 고객님의 신용등급에 전혀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SK 7모바일 | 충전형 서비스(선불이동전화)의 번호이동도 가능한가요?

네. 선불서비스 이용중에도 타사로의 번호이동이 가능합니다.





SK 7모바일 | 후불 서비스로 가입하여 사용하다 충전형(선불이동전화)서비스로 전환해서 사용 가능한가요?
충전형에서 후불로 또는 후불에서 충전형으로의 전환이 가능합니다.
후불 → 선불로 사업자간 번호이동 시 아래 3가지 중 한가지 이상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번호이동이 불가합니다.
① 요금약정할인 가입고객
② 약정위약금 발생고객
③ 기 청구요금 미납고객
후불 → 선불로 사업자간 번호이동 시 번호이동 시점의 미청구된 금액은 전 사업자에서 후 청구합니다.




SK 7모바일 | 해지는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

고객센터 > 이용안내 > 해지신청 메뉴를 통해 접수하시거나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599-0999) 또는 SK 7mobile 대리점을 통해 해지신청이 가능합니다.
해지 신청 시 관련 구비서류를 보내주신 후 해지 시까지의 요금수납 후 해지 가능합니다.

*구비서류
○개인 가입자의 경우 : 해지신청서 및 신분증 사본
○법인의 경우
-신청인(대표자) : 고유번호증 사본, 대표자 신분증/사업자등록증 사본 , 대표자 신분증/등기사항전부증명서(현재사항)사본, 대표자 신분증
-신청인(대리인) : 법인 인감증명서, 위임장(법인인감 날인),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리인 신분증 또는 법인 위임공문(대표자 또는 기관장명의),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리인 신분증





SK 7모바일 | 해지 시 위약금이 있나요?

USIM 전용 상품의 경우 약정기간 및 위약금이 없습니다. 다만, 단말기 할부 매매 계약 시 약정기간 등록하여 단말기 비용을 지원 받는 경우 위약금 또는 할인반환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확인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번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변경은 홈페이지 또는 SK 7mobile 어플 내 '나의 서비스 > 이용중서비스 조회/변경 > 번호변경'을 통해 가능합니다.
번호변경은 일1회, 90일이내 2회 할 수 있으며 변경 당일에 한하여 번호 변경 취소가 가능합니다. 번호변경 취소는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SK 7모바일 | SK 7mobile 알뜰폰이어도 휴대폰 본인인증이나 휴대폰결제(소액결제)가 되나요?

네. 본인인증 시 통신사로 'SKT 알뜰폰'을 선택한 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휴대폰결제(소액결제)는 이용 동의 후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휴대폰결제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 휴대폰결제 신청하기: https://www.sk7mobile.com/cust/post/mobilePay.do (로그인 후 이용가능))




SK 7모바일 | 7mobile에서 T-Store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이용 가능합니다. OK캐쉬백, 도토리(싸이월드), T스토어, 컬처캐쉬(문화상품권)및 신용카드 결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SK 7MOBILE(알뜰폰)    많이찾는 질문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