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세븐모바일 | 자동 납부 신청 하면 요금 인출일은 어떻게 되나요?

SK 7모바일 | 자동 납부 신청 하면 요금 인출일은 어떻게 되나요?
요금 결제(인출)일은 매월 26일입니다. 26일 이후 은행자동이체는 3번의 추가 인출이 있고 카드는 1번의 추가 인출이 이루어집니다.

각 인출일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은행 자동이체 인출
    1) 최초 인출일(D일) : 매월 26일
    2) 추가 인출일 : D+3일, 익월 5일, 익월5일+3일

2. 카드인출 : 26일, 익월 5일
추가 인출 된 경우 익월에 인출 된 경우는 가산금이 추가 청구됩니다.
인출/승인일이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일 경우, 그 다음날 인출/승인 됩니다.



SK 7모바일 | 요금제를 월 중에 변경 하면 기본료는 어떻게 청구 되나요?
고객님께서 월 중에 요금제를 변경하시면 변경전,후 요금제는 사용일만큼 일할계산되어 합산된금액이 청구 됩니다.
예를 들어 11월 3일 기본료 14,900원 요금제에서 기본료 8,900원 요금제로 변경할 경우
11월 1일~2일까지는 기본료 14,900원 요금제가 일할 적용되어 993원, 11월 3일~30일까지는 기본료 8,900원 요금제가 일할 계산되어 8,307원 청구 되며 두 금액을 합산 하면 총 9,300원이 청구 됩니다.

또한 기본 음성, 문자, 데이터 제공량도 일할 계산되어 사용 됩니다.
요금제를 변경 할 경우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으며 위약금은 기본료와 별개로 청구 됩니다.




SK 7모바일 | 레터링 서비스는 타 이동통신 가입자에게도 서비스 표기가 가능한가요?
레터링 서비스는 상대방이 다른 이동통신사 가입자일 경우 설정한 애칭/문구가 표기되지 않습니다.




SK 7모바일 | 번호이동으로 통신사 변경 시 전통신사 사용요금은(=미청구금액)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통신사 변경 전까지 이용했던 실시간 요금은 변경 후 통신사로 이동하여 "번호이동 후청구"항목으로 추후 청구됩니다. 전 사업자의 이용요금에 대한 세금계산서는 전 통신사에서 발생 가능하며, 영수증은 수납한 곳에서 발행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이미 요금안내서((구))청구서)를 받으신 통신 요금은 변경 전 사업자에게 수납하시면 되고, 번호이동 신청 시점에 미 청구된 요금은 번호이동을 신청하신 회사에 납부하신 후 영수증을 수령하시면 됩니다. 영수증 외에 별도로 세금계산서가 필요한 경우는 기존의 변경 전 사업자에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SK 7모바일 | 번호이동 시 기존통신사의 할인 혜택이나 마일리지가 승계되나요?

번호이동 시 변경 전 통신사는 해지가 되기 때문에 전 통신사에서 제공 받던 할인혜택 및 마일리지는 모두 소멸됩니다. 번호이동 전 SMS 와 ARS를 통해 해당 정보에 대한 고객동의가 이루어지며, 번호이동 전 확인하시면 됩니다.




SK 7모바일 | 번호이동서비스는 유료인가요?

번호이동성 서비스 수수료는 번호이동성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한 투자비 및 중립기관의 운영을 위해 사용되며 금액은 1회성으로 800원입니다.

이 외에 번호이동으로 초래되는 추가 비용은 변경 후 사업자에 가입시 구매하는 유심구입비, 단말기 구입시 단말기 구입비입니다. 단, 이벤트성으로 면제가 되시는 경우는 가입비, 유심비, 단말기 구입비는 내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SK 7모바일 | 휴대폰 일시정지는 얼마나 할 수 있나요?
일시정지 기간은 충전형에서는 1회에 7일 범위 내에서 분기1회, 년4회까지 신청 가능하고 후불에서는 1년 2회까지, 1회 90일 이내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기간 동안 수발신 정지를 원칙으로 하되 이용고객의 요청에 따라 30일 이내에 수신 기능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의 경우 긴급전화(112, 113, 119 등), 고객센터(114)만 발신 가능합니다. 정지 기본료는 월 3,300원(VAT 포함) 과금 됩니다.


출처  SK 7MOBILE(알뜰폰)    많이찾는 질문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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