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CTION | 이용제한 상태로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옥션 [회원정보] 이용제한 상태로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이용제한 상태로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다음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탈퇴한 경우
이미 탈퇴처리가 된 경우 옥션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재가입 규정을 확인하신 후 재가입을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히보기

옥션 이용 규칙에 어긋난 경우
불량 거래 내역이 있거나, 회원 자격이 옥션관리자에 의해 정지된 경우는 옥션 이용에 제한을 받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옥션 [회원정보] 구매등급은 어떻게 계산되나요?
구매등급은 일반회원과 스마일클럽으로 나뉩니다.
일반회원보다 더 크게 할인 받는 스마일클럽 혜택을 누려보세요!




옥션 [회원정보] 새로운 아이디로 재가입 할 수 있나요?
옥션 거래내역이 없는 회원, 개인 구매회원에 한해서만 새로운 아이디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거래내역이란 판/구매활동 이외에 입찰, 스마일캐시 충전/출금, 스마일포인트 획득, 쿠폰 다운로드등 옥션 아이디를 사용한 모든 활동내역을 의미합니다.



옥션 [회원정보]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
아이디는 변경 하실 수 없습니다.
단, 거래내역이 없고 개인 구매회원의 경우에 한해 회원 탈퇴 7일 이 후 재가입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옥션 [회원정보] 이제 주민등록번호를 수집하지 않으면, 재가입 시 새로운 아이디로 가입할 수 있나요?

옥션에서는 회원가입 시 주민등록번호를 수집 및 보관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회원가입 시 휴대폰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을 통해 본인확인 기관으로부터 주민등록번호를 대체하는 고유한 식별 정보를 받아서 기존 회원을 구분합니다.

따라서, 옥션 탈퇴회원 재가입 시 기존 거래내역이 있을 경우에는 동일 아이디로만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개인 구매회원의 경우 항상 새로운 아이디로 재가입 가능)

※ 거래내역 : 판/구매활동 이외에 입찰, 스마일캐시 충전/출금, 스마일포인트 획득, 쿠폰 다운 등 옥션 ID를 사용한 모든 활동내역




옥션 [회원정보] '비밀번호 찾기' 인증수단이 전혀 없을 때는 비밀번호를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비밀번호 찾기 경로에서 [휴대폰 본인 인증], [아이핀 인증] 등을 통해 비밀번호 재 설정이 가능하나,
위 본인인증 수단이 없을 경우에는 옥션 고객센터 대표메일 information@corp.auction.co.kr 로 연락 가능한 연락처를 기재해 보내주세요.

고객센터에서 유선 연락을 통해 본인확인 진행 후 임시 비밀번호 발송 도와드리겠습니다.





옥션 [회원정보] 휴대폰 인증이 불가능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 인증이 불가능한 경우는 아래의 사항을 확인 해 주십시오.

휴대폰 인증이 불가능한 경우
- 본인명의의 휴대폰이 아닌 경우
- 외국인, 군용 명의로 된 휴대폰의 경우
- 개통신청시 "개인정보유출방지"서비스를 신청한 휴대폰인 경우



츨처:  AUCTION  많이묻는 질문  http://member.auction.co.kr/help/home.aspx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