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CTION | SKT 사용하고 있는데 휴대폰 결제가 안돼요.

옥션 [결제] SKT 사용하고 있는데 휴대폰 결제가 안돼요.
휴대폰 소액결제에 따른 문제발생 및 피해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SKT 에서는 2013년 6월 13일부터

최근 1년동안 휴대폰 소액결제 장기 미사용 고객에 대해 휴대폰 결제를 차단하고 있으며,

자동 결제 차단 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SKT 휴대폰 자동 결제 차단 대상
1. 최근 1년동안 SKT '소액결제/무선 NATE(WAP)결제' 미사용자

2. 최근 6개월동안 SKT '구글 캐리어빌링/T store 휴대폰 결제/호핀 휴대폰결제/멜론 휴대폰 결제' 미사용자

※ 휴대폰 결제 차단을 해제하실 경우에는 SKT 고객센터 또는 T world 등으로 문의하시면 처리 가능합니다.
    (단, ARS-114를 통해 휴대폰 결제 장기미사용자 차단해제 시 기존 결제한도와 상관없이 '3만원'으로 자동 설정됨)





옥션 [결제] 스마일페이로 등록해 놓았던 결제수단이 사라졌어요.
사용이 불가능한 스마일페이 결제수단이 등록되어 있는 경우 한 달 동안 사용이 불가능함을 안내드린 후 결제수단을
삭제하고 있습니다.

사용 불가능한 경우
1. 카드의 유효기간이 만료된 경우
2. 카드 또는 은행에서 사용이 불가능하다고 응답해 준 경우 (ex 해지카드/계좌 혹은 도난/분실카드 등 사유)
3. 카드 등록시 일시적인 오류로 등록되었지만 실제 카드 결제가 불가능한 경우

결제수단이 삭제된 경우 결제가 가능한 카드 혹은 계좌를 다시 등록해주세요.
결제수단은 [마이옥션] → [스마일페이] → [결제수단 관리] 에서 언제든지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옥션 [결제] 서비스 상품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상품 결제는 주문서 작성 시 옥션 '스마일캐시' 1원이 구매자 아이디에 자동 적립되면서 동시에 결제처리되므로 별도로 입금하실 필요 없이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완료 됩니다.




옥션 [결제] [비회원] 주문 후 금액을 많이 입금했어요.
무통장 입금 시 금액을 초과 입금한 경우 주문서 작성시 기재한 고객님의 환불 계좌로 금액을 환불 해드립니다.

환불 내역은 고객님의 마이옥션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환불 내역 확인방법
마이옥션 > 고객님의 쇼핑정보란을 통해 환불 받으실 금액과 환불된 사유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옥션 [결제] 신용카드 결제 중 오류가 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신용카드 결제 중 오류가 난 경우 다음과 같이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time-out 오류
일시적으로 발생하는 오류로 조금 후에 다시 결제하시면 됩니다.

비밀번호 오류, cvc값 오류
신용카드의 비밀번호와 유효기간을 정확하게 입력하셨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신 후 결제를 부탁 드립니다.
만일, 정확하게 입력하셨는데도 계속 오류가 발생될 경우에는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할부개월 수 오류
회원님의 신용카드가 체크카드나 기프트카드인지 확인해 주세요.
체크카드나 기프트카드는 일시불 결제만 가능하므로 할부결제 시 위와 같은 오류가 발생됩니다.

카드결제창이 아닌 새로고침 요구 팝업창 노출되는 오류
현재 옥션 사이트에서는 익스플로러 9 브라우저가 최적화된 서비스입니다.
이에, 익스플로러 10 버젼으로 사용하실 경우 새로고침 하라는 팝업창이 노출될 수 있으니 익스플로러 9 버젼 또는 그 이하 버젼에서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츨처:  AUCTION  많이묻는 질문  http://member.auction.co.kr/help/home.aspx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