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휴대폰 통화 상태가 고르지 못하고 자주 끊겨요.

올레 KT 휴대폰 통화 상태가 고르지 못하고 자주 끊겨요.
모바일 > 음성통화

전파가 미약한 지역일 경우 통화 중에 끊김/울림/잡음 현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
특정지역에서 발생하는지 지역에 상관없이 자주 발생하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 특정지역에서 발생할 경우
특정지역에서 통화상태가 불량하거나 통화 중 끊김 현상이 발생한다면 해당 지역의 전파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반드시 통화 불량인 지역에서 일반전화나 다른분의 휴대폰으로 전화를 주셔야 하며 고객센터(일반전화 080-000-1618(무료) 또는1588-0010(유료), 휴대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통화)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 기지국과 기지국의 경계지역에 위치한 경우에는 전파중첩지역이기 때문에 이동 중 통화 단절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지역 무관하게 발생될 경우
지역에 상관없이 끊김 현상이 많이 발생한다면 해당 제조업체 A/S센터에 방문 하셔서 휴대폰 출력 상태를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모바일 > 아이패드
올레 KT [iPad] KT A/S센터에서도 iPad A/S가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KT A/S 센터는 아이폰 및 아이패드를 사용하는 KT고객만이 만날 수 있는 전문 A/S센터 입니다.

※ KT A/S센터의 5 가지 특징
① 책임 A/S제도
    엔지니어 실명제, 등급화를 통한 정확하고 신뢰있는 아이폰 전문 상담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② 원스톱 CS업무
    KT플라자와 가까워 A/S는 물론 요금납부, 통화내역 조회 등 각종 상담업무를 한번에 해결 가능합니다.
③ 야간 A/S 서비스
    바쁜 직장인도 평일 근무 후 편리하게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평일 18시~20시 / 강남점)
④ 외국어 상담 서비스
    외국인 고객도 편리하게 아이폰 A/S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강남점 제공)
⑤ 통화품질 전문 상담사
    전문 상담사를 통해 고객의 통화품질 문제를 신속히 상담해 드립니다.
☎ 대표번호 : 1577-9641



모바일 > 무선인터넷
올레 KT 인터넷 접속이 안돼요.

ㅇ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상태인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 휴대폰 기능상 인터넷 접속 제한 설정 여부, 선불은 잔액이 남아 있는지 여부, 청소년 요금제는 잔여알이 남아 있는지 여부, 무선 인터넷 차단 서비스 등록 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ㅇ 일시적인 증상일 수 있으므로 전원을 OFF/ON 후 인터넷 접속을 시도해 보시길 바랍니다.

※ 지속적으로 접속이 안되는 경우에는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로 현재 고객이 위치한 지역, 증상 발생 시기,  접속 불가 현상, 휴대폰 모델명을 확인 후 연락 바랍니다.
※ 대리운전, 택배 관련 서버 등 특정 기업의 URL(인터넷 주소)주소를 입력하여 접속하는 서비스의 경우에는 인터넷 접속을 통해 특정 서버로 접속되기 때문에 이 경우 해당 제공 기업측으로 문의해야 합니다.

☎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 : 080-000-1618(무료), 1588-0010(유료), kt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


출처:  KT  자주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