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Y주니어] 충전 일은 언제인가요?

올레 KT [Y주니어] 충전 일은 언제인가요?
모바일 > 요금제

매월 1일 충전되며, 월 중 요금제 등록 시에는 사용 일수 만큼 계산하여 제공됩니다.



모바일 > 요금제
올레 KT [Y주니어] 망내지정번호는 유선번호도 지정 가능한가요?

KT 무선 번호만 2회선 지정 가능하며, 지정번호는 월 1회 변경 가능합니다.



모바일 > 요금제
올레 KT [키즈80] 지정번호 2회선에 대해 음성 및 문자 무제한 제공이 되는데요, 통신사 상관없이 등록이 가능한가요?

KT 무선 번호만 등록 가능하며, 지정번호는 가까운 kt 플라자나 고객센터(114)를 통해 월 1회 변경 가능합니다.
 ※ 미성년자 단독 신청 시 2회선 무제한 통화지정 번호 변경 불가 (법정대리인 동의 필요)


모바일 > 요금관련
올레 KT 플라자나 대리점 방문 하지 않고 직접 요금을 납부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네, kt 고객센터(114, 100), kt.com, KT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직접 납부할 수 있습니다.
ㅇ 경로 : 마이페이지 > 요금납부 > 즉시납부



모바일 > 요금제
올레 KT 무료통화, 문자, 데이터의 잔여량 확인 및 설정은 어디서 하나요?

KT닷컴,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ㆍ KT닷컴 > 마이 > 가입/이용 > 이용량/이용내역 > 이용량 조회/충전
ㆍ 마이케이티 앱 > 메뉴(三) > 마이 > 가입/이용 > 이용량/이용내역 > 이용량 조회/충전


모바일 > 요금제
올레 KT 요금제 변경은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요금제 변경은 KT닷컴 또는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가능합니다.
 
ㆍ KT닷컴 > 마이 > 요금/서비스 > 요금제변경
    바로가기 ☞ https://my.kt.com/product/MobilePriceView.do
ㆍ 마이케이티 앱 > 메뉴(三) > 마이 > 요금/서비스 > 요금제변경


출처:  KT  자주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