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아이폰에서 이용 가능한 약정프로그램은 무엇인가요?

올레 KT 아이폰에서 이용 가능한 약정프로그램은 무엇인가요?
모바일 > 아이폰

3G의 경우에는 쇼킹스폰서 기본형2와 스마트스폰서3로 개통 가능하고, LTE인 경우에는 LTE스폰서3로, 5G인 경우에는 5G스폰서로 개통이 가능합니다.
스폰서 가입 시 대상 단말일 경우 요금할인(선택약정) 신청도 가능합니다.


모바일 > 데이터상품
올레 KT [LTE 데이터쿠폰] 명의변경, 번호변경, 기기변경 등 각종 변경 시 사용중인 LTE 데이터쿠폰이 유지되나요?

명의변경/해지 시에는 잔여 혜택이 소멸되며, 번호변경, 기기변경 시에는 LTE 데이터쿠폰의 잔여 혜택이 유지됩니다.


모바일 > 금융
올레 KT [휴대폰번호보호] 휴대폰번호보호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휴대폰을 통한 본인인증 시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기존의 인증보다 한단계 높은 보완성을 제공하여 휴대폰 도용을 원천적으로 방지하는 서비스입니다.


모바일 > 데이터상품
올레 KT [My time plan] 시간대 선택과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My time plan 시간 변경은 시작 시간을 기준으로 0~3시, 1~4시, 20~23시 등 총 22가지의 옵션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간대 변경은 월 2회 가능하며, 변경 즉시 적용됩니다.
 
■ My time plan 시간대 변경 방법
ㆍ KT닷컴 > 마이 > 요금/서비스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 바로가기 https://my.kt.com/product/MobileUseAddedProdView.do
ㆍ 마이케이티 앱 > 메뉴(三) > 마이 > 요금/서비스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모바일 > 스폰서
올레 KT 쇼킹스폰서 기본형의 할인 반환금은 어떤 경우 부과되나요?

약정기간 내 핸드폰 해지 또는 우수기변 시 할인 반환금이 부과되며, 약정과 배타되는 요금제로 변경 시 할인 반환금이 부과됩니다.


모바일 > 아이폰
올레 KT 아이폰 AS 대행 접수 시 임대폰을 제공받을 수 있나요?

아이폰도 AS대행 접수 시 임대폰 제공이 가능합니다.
VIP, VVIP 고객은 180일 이며 일반 고객은 30일 제공이 됩니다.
프리미엄 임대폰(아이폰8, 아이폰X, 갤럭시S9 시리즈급)의 경우 VIP, VVIP 고객은 7일 이며, 일반 고객은 제공은 가능하나,  무상제공 없습니다.
임대기간 만료 시 'AS대여폰 미반납에 따른 직권정지' 사유로 발신정지 처리됩니다.


모바일 > 금융
올레 KT [휴대폰번호보호] 앱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현재 안드로이드OS만 출시되었으며, 구글플레이에서 `본인확인보호` 또는 `휴대폰번호보호` 검색하셔서 무료로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 금융
올레 KT [휴대폰번호보호] 인증내역은 확인할 수 있나요?

휴대폰번호보호서비스 홈페이지 로그인 후 최근 3개월 간 고객님이 휴대폰 인증받은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휴대폰번호보호 앱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 휴대폰번호보호서비스 인증내역 확인
☞ http://ipns.kr/pns/ > 서비스 이용·해지 > 인증내역 확인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