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구매관련] 포토리뷰는 어디서 작성하나요.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포토리뷰는 어디서 작성하나요.
포토리뷰는 상품리뷰 작성 페이지에서 원하는 사진을 선택하여 추가하시면 됩니다.
텍스트는 30자 이상이며, 작성 시 혜택이 제공됩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인터넷 자기 게시물 접근 배제 요청이 무엇인가요.
인터넷 자기 게시물 접근 배제 요청이란,
이용자 본인이 인터넷에 게시한 게시물에 대해 타인의 접근(열람) 배제를 요청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본인의 게시물을 직접 삭제할 수 없을 때 정보통신서비스 사업자에게 게시물 접근 배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11번가는 고객님께서 작성하신 게시물의 삭제 가능 여부를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며, 직접 삭제할 수 없는 게시물은 11번가 고객센터(☎1599-0110)로 문의해주세요.

ㆍ상품리뷰는 작성일 기준으로 1개월이 지나면 직접 삭제 가능합니다.
ㆍ상품 Q&A는 판매자의 답변이 개시되기 전에는 직접 삭제 가능합니다.

※ 접근 배제 요청 시 서류 작성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이벤트] 제세공과금 부과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제세공과금은 경품 당첨 등 개인의 불로소득에 대하여 국가가 징수하는 세금입니다.
경품 금액(상품/적립금/현금 등)이 5만원을 초과되면 기타소득에 해당되어 당첨자가 경품 수령 시 경품액의 22% 부담을 해야 합니다.

※ 상품 수령 방법, 제세공과금 등의 이벤트 관련 문의는 ☎1599-8080으로 문의해주세요.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고객실수 보상서비스란 무엇인가요.
고객실수 보상서비스란,
11번가에서 구매한 상품을 사용자의 실수로 인해 파손되었을 경우 보상기간 내에 11번가에 보상신청을 하면 수리비용을 보상하거나 동일상품으로 보상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매월 아이디 당 1회 및 구매확정 이후 30일 이내 신청이 가능하며, 일부 상품은 제한될 수 있으니 이벤트 페이지를 꼭 확인해주세요.

※ 본 이벤트의 상세한 내용은 당사의 정책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최저가 110% 보상제란 무엇인가요.
최저가 110% 보상제란,
11번가에서 행사기간 내에 주문하신 제품의 구매금액이 다른 오픈마켓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일한 조건으로 결제한 금액보다 비싼 경우 그 차액의 110% 만큼 OK캐쉬백 더줌 포인트로 보상해 드리는 제도입니다.

결제완료 후 3일 이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매월 아이디당 1회 신청 가능)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꼭 확인해주세요.
※ 본 이벤트의 상세한 내용은 당사의 정책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상품번호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 상세페이지의 '상품정보'에서 상품번호 확인이 가능하며, 11번가에서 원하는 상품을 상품번호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구매관련 [자주하는 질문] 중고상품 주문 시, 주의할 점은 무엇인가요.
중고상품 주문 시, 상품정보 페이지에서 아래 항목 확인 후 구매 바랍니다.
 1  중고상품이 맞는지 상품상태에서 확인
 2  실 사용이 가능한지 사용개월수 및 외관/기능상 특이사항 확인
 3  구입당시 판매가 확인
 4  제조일자, 유효기간, A/S 기간이 남아있는지 확인
※ 중고상품은 기본할인 적용에서 제외됩니다.
※ 중고상품은 고객실수 보상제, 위조품 110% 보상제, 최저가 110% 보상제에서 제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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