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구매] 휴일에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

11번가 [구매 FAQ] 휴일에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판매자가 휴일 배송이 가능함을 상품 상세페이지에 기재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배송 방법에 따른 평균 배송기간]
 - 택배 : (3~5)영업일 소요 판매자가 계약된 택배사를 통해 고객에게 배송

 - 화물 : (7~14)영업일 소요 대형 가구 등 부피가 크거나 설치가 필요한 상품

 - 우편 : (4~10)영업일 소요 상품 부피가 매우 작고 가벼움

 - MMS : (1~2)영업일 소요 이용권을 수령인 휴대폰 번호로 발송.



11번가 [구매 FAQ] 부재중으로 상품이 반송된 경우,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부재로 인한 반송 시 배송비는 구매자 부담

고객 부재로 반송되거나 연락처를 잘못 기재하여 반송된 상품의 배송비는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11번가 [구매 FAQ] 날짜를 지정하여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
지정 배송일은 판매처에 문의

11번가는 온라인 오픈마켓의 특성상 해당 판매처에서 직접 상품의 관리 및 배송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배송일을 변경 또는 특정한 날짜에 상품 받기를 원하실 경우 해당 판매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번가 [구매 FAQ] 한 상품을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배송지를 각각 지정할 수 있나요.
복수 배송지 서비스 종료

한 상품을 2개 이상 주문할 경우 각각의 배송지를 설정할 수 있는 복수 배송지 서비스가 2016년 9월 29일부터 종료되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11번가 [구매 FAQ] SK pay Point 상품권 사용 후 취소/반품 시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SK pay point로 재적립

상품 구매 시 SK pay point 상품권을 사용했을 경우 주문취소 및 반품완료 시 SK pay point로 환불됩니다.

Check point!!
① 구매 후 7일 이내에는 나의11번가에서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② 구매 후 7일 이후 또는 구매확정 이후에는 고객센터(☎1599-0110)로 문의해주세요.
③ SK pay point 상품권을 SK pay 포인트로 전환 시에는 취소/환불이 불가능합니다.
④ SK pay point 상품권은 구매 후 90일 내에 전환하지 않을 경우 상품가의 90%만 환불 됩니다.
⑤ SK pay point 상품권은 구매 후 5년까지만 상품가의 90%가 환불 됩니다.
⑥ 취소/환불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1599-0110)로 문의해주세요.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