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구매] SK pay Point 상품권을 사용하지 않았는데 환불 가능한가요.

11번가 [구매 FAQ] SK pay Point 상품권을 사용하지 않았는데 환불 가능한가요.
유효기간이 지나지 않았다면 100% 환불 가능

SK pay point 상품권 구매 후 등록하지 않았다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유효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상이함으로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Check point!!
① 구매 후 7일 이내에는 나의11번가에서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② 구매 후 7일 이후 또는 구매확정 이후에는 고객센터(☎1599-0110)로 문의해주세요.
③ SK pay point 상품권을 SK pay 포인트로 전환 시에는 취소/환불이 불가능합니다.
④ SK pay point 상품권은 구매 후 90일 내에 전환하지 않을 경우 상품가의 90%만 환불 됩니다.
⑤ SK pay point 상품권은 구매 후 5년까지만 상품가의 90%가 환불 됩니다.
⑥ 취소/환불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1599-0110)로 문의해주세요.


11번가 [구매 FAQ] 핀크로 결제 후 취소했는데 계좌에 환불내역이 확인되지 않아요.
 핀크머니 확인

SK pay 핀크 결제 수단의 경우 핀크머니로 결제가 이루어지며 환불 또한 핀크머니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환불 금액은 핀크 앱 실행 시 고객님의 계좌를 클릭하면 핀크머니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구매 FAQ] 핀크로 결제했는데 핀크머니로 환불됐어요.
핀크머니로 결제 및 환불

SK pay 핀크 결제 수단의 경우 핀크머니로 결제가 이루어지며 환불 또한 핀크머니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환불금액은 핀크 앱 실행 시 고객님의 계좌를 클릭하면 핀크머니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구매 FAQ] sK pay point 로 결제했다가 취소했어요.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SK pay point로 환불

상품 구매 시 사용하신 SK pay point는 주문취소 또는 반품완료 시 결제 취소 우선순위에 따라 SK pay point 로 환불됩니다.



11번가 [구매 FAQ] 환불 대기가 되었는데 어떻게 인출할 수 있나요.
나의11번가 환불/입금내역에서 확인 가능

환불 대기 상태인 경우 인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경로        
   PC : 11번가 접속 → 나의11번가 → 나의쇼핑내역 → 환불/입금내역         
  ‘환불 대기내역’에서 본인명의 예금 계좌 등록/선택 후 인출할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