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구매] 배송준비중 상태에서 취소했는데, 취소거부되어 배송중입니다.

11st(11번가) FAQ [구매] 배송준비중 상태에서 취소했는데, 취소거부되어 배송중입니다.
반품 요청 후 환불 진행

원활한 업무를 위해 판매자가 상품을 일괄적으로 발송 및 송장 등록할 수 있으므로, 배송준비중 상태에서 발송 여부에 대한 확인이 필요합니다.

운송장 확인이 안 되어 취소 요청하였으나 요청 전에 출고되었다면 취소거부 처리가 됩니다.

이와 같은 경우 반품으로 진행 가능한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11st(11번가) FAQ [구매] 주문 후 연락처를 수정하면, 안심번호도 함께 변경되나요.
배송준비 전, 연락처 수정 시 함께 변경됨

주문완료 후 배송준비중 상태에서 연락처를 수정한 경우, 기존 부여된 안심번호는 해지/소멸되고 새로운 안심번호가 부여됩니다.



11st(11번가) FAQ [구매] 안심번호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휴대폰 번호 노출을 막기 위해 가상전화번호 부여

안심번호 서비스는 상품 수취인과 고객의 개인정보인 휴대폰 번호를 타인이 불필요하게 수집/남용하는 것을 막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050*-0000-0000 형식으로 변환된 가상의 전화번호로, 판매자/배송업체에 실제 휴대폰 번호 대신 전달되어 만일에 발생할 수 있는 개인정보 유출을 사전에 차단할 수 있습니다.

주문서 페이지에서 안심번호 사용 여부에 대해 선택할 수 있으며, '안심번호 사용'에 체크 후 주문하셨다면 이후 주문 건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자동 체크됩니다.

안심번호는 구매한 상품의 배송 상태가 구매확정 및 취소/반품/교환 완료로 변경되고 4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해지/소멸합니다.

※ 안심번호 서비스는 SK텔링크에 위탁하여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 안심번호 사용 체크 해제 후 주문할 경우, 이후 주문 시 자동으로 안심번호 사용에 체크가 해제됩니다.

※ 휴대폰 번호로 현금영수증 신청 시, 정상적으로 신청 및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 E쿠폰, 티켓, 전세계배송, 여행, 해외직구 상품 등 일부 상품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11st(11번가) FAQ [구매] 배송지에 사람이 없는데, 어떻게 하나요.
택배사 연락 후 수령 가능한 곳으로 변경

택배로 배송되는 상품은 수령하는 날짜 및 시간을 지정하기 어렵습니다.

배송지에 사람이 없을 경우, 배송업체 또는 담당 배송기사에게 연락하여 대리 수령이 가능한 곳으로 배송지를 설정 부탁드립니다.

배송업체 및 담당 배송기사의 연락처는 나의11번가 → 주문/배송조회에서 '배송추적' 클릭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