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구매] 희망일배송이란 무엇인가요.

11st(11번가) FAQ [구매] 희망일배송이란 무엇인가요.
원하는 날짜를 지정하여 배송받는 서비스

희망일배송이란, LG전자 공식 인증 판매점의 가전 상품 구매 시 고객이 직접 원하는 날짜 지정 후 물류 기사가 해당 일에 배송하는 서비스입니다.

상품 상세페이지에 '희망일배송'이라는 문구가 노출된 상품만 이용 가능하며, 주문/결제 시 최대 90일 이내로 희망일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재고 현황에 따라 상품마다 선택 가능한 배송일은 상이하며, 물류센터 휴무일 외 희망일자가 노출되지 않을 경우
판매자에게 문의 또는 요구 사항에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SK pay 로 구매하기'로 구매 시 이용 제한됩니다.

※ 물류 기사가 방문 전 해피콜을 드리고 있습니다.

※ 상품 배송 시 물류 상황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당사 사정으로 사전 공지 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



11st(11번가) FAQ [구매] 안심택배 배송 SMS를 받았는데 상품이 보이지 않아요.
고객센터로 문의

안심택배 배송 SMS를 받지 못했거나, 받았는데 해당 물품 보관소에 상품이 없을 경우 안심택배 고객센터 ☎1899-4711(운영 시간 : 06:00 ~ 익일 01:00) 또는 11번가 고객센터(☎1599-0110)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11st(11번가) FAQ [구매] 안심택배로 주문 후 일반택배 배송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
입금대기중, 결제완료 상태에서 가능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가 입금대기중, 결제완료일 때 배송지 변경 버튼을 클릭하여 일반택배 배송으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11st(11번가) FAQ [구매] 안심택배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지정한 물품 보관함에서 상품을 받는 서비스
 
11번가 회원일 경우 이용할 수 있으며, 택배기사의 방문이 꺼려지거나 부재중 택배를 받을 곳이 없는 분들을 위한 무인 택배 보관함 서비스입니다.

주문 시 배송지 선택하는 화면에서 11픽업 클릭 후 물품 보관함 위치를 선택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으며, 상품을 찾을 때는 해당 보관함에 방문하여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배송완료 문자 전송 후 48시간까지만 무료 보관이며, 초과 시 1일 1,000원 이용료가 발생합니다.

 ※ 안심택배 서비스 이용 시 안심번호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무료 이용 시간 초과 시에는 이용료를 결제하셔야 상품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 고가 상품, 식품, 가구, 가전 등 일부 상품은 안심택배 서비스 이용에 제한되니 카테고리 확인 부탁드립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