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구매] 11번가 택배함을 이용해서 구매했습니다.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11st(11번가) FAQ [구매] 11번가 택배함을 이용해서 구매했습니다.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배송지 변경 불가

11번가 택배함으로 선택 후 상품 구매 시 입금대기중, 결제완료 상태에서도 배송지 변경은 어렵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취소 후 재구매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1st(11번가) FAQ [구매] 11번가 택배함은 무엇인가요.
원하는 시간/장소에서 택배 수령이 가능한 서비스

11번가 택배함은 11번가 구매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안전하게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주문 시 배송지 입력 화면에서 ’11픽업’ 클릭 후 원하시는 편의점의 위치를 선택하여 해당 장소에서 상품을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선택한 CU편의점에 물품 보관함을 방문하여 보관함 및 인증번호 입력 후 상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알림톡의 알림 설정이 OFF일 경우 MMS로 발송됩니다.
※ 해당 내용은 당사 사정으로 사전 공지 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



11st(11번가) FAQ [구매] 최근 배송지를 삭제하고 싶어요.

 최근 배송지 삭제 불가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노출되는 최근 배송지는 이전 배송을 위해 입력했던 주소가 확인되며, 최근 배송지는 삭제가 불가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11st(11번가) FAQ [구매] CU편의점을 이용해서 구매했습니다.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배송지 변경 불가


CU편의점으로 선택 후 상품 구매 시 입금대기중, 결제완료 상태에서도 배송지 변경은 어렵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취소 후 재구매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1st(11번가) FAQ [구매] CU편의점은 무엇인가요.
원하는 시간/장소에서 택배 수령이 가능한 서비스

CU편의점은 11번가 구매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안전하게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주문 시 배송지 입력 화면에서 ’11픽업’ 클릭 후 원하시는 편의점의 위치를 선택하여 해당 장소에서 상품을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편의점 직원에게 고객정보 확인 후 상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알림톡의 알림 설정이 OFF일 경우 MMS로 발송됩니다.
※ 해당 내용은 당사 사정으로 사전 공지 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