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구매] 장바구니에 담아놓았던 상품들이 사라졌어요.

11st(11번가) FAQ [구매] 장바구니에 담아놓았던 상품들이 사라졌어요.
장바구니 저장 기간은 최대 12개월

장바구니는 11번가에서 마음에 드는 상품들을 모아두었다가 한 번에 결제할 수 있는 구매 방법입니다.

장바구니에 있는 상품을 모두 주문하는 '전체상품 주문하기'와 원하는 상품만을 선택하여 주문하는 '선택상품 주문하기' 방법이 있습니다.

장바구니의 저장 기간은 로그인 시 최대 12개월이며, 한 번에 구매 가능한 상품은 100개로 한정됩니다.

※ 12개월 이후에는 자동 삭제되고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11st(11번가) FAQ [구매] 상품을 주문했는데, 주문내역이 사라졌어요.

최근 2개월간의 쇼핑 내역만 자동노출

주문일로부터 2개월 이상 경과된 주문내역은 조회 기간을 설정 후, '조회하기'를 클릭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11st(11번가) FAQ [구매] [비회원] 장바구니 이용 시, 로그인을 하라고 나와요.

구매 수량이 정해진 상품은 로그인 필요

아이디(ID) 당 구매 수량이 정해진 상품의 경우, 로그인을 먼저 진행하셔야 장바구니에 담을 수 있습니다.

회원/비회원 로그인을 먼저 진행하신 후, 해당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주시기 바랍니다.

※ 만 14세 미만 고객은 구매할 수 없습니다.

※ 주문/결제 시 비회원은 반드시 휴대폰 본인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 비회원 고객은 성인용품 카테고리/만 20세 미만 구매 불가인 상품은 구매할 수 없습니다.

※ 비회원 고객은 1회 상품 구매 한도액이 50만원으로 제한됩니다.



11st(11번가) FAQ [구매] 주문/배송조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나의11번가에서 가능

주문/배송조회는 나의11번가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방법1 사람모양(나의11번가) 옆 트럭 클릭.
방법2 사람모양(나의11번가) 클릭 → 주문/배송조회.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