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구매] 배송비 선결제가 안돼요.

11st(11번가) FAQ [구매] 배송비 선결제가 안돼요.
판매자 지정에 따라 선결제 및 착불 선택 가능

배송비 선결제는 판매자가 상품을 등록할 때, '배송비 선불결제'를 허용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선결제가 노출되지 않는 상품은 '착불'로 진행되며, 상품 수령 시 배송기사에게 직접 지불하는 방법으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11st(11번가) FAQ [구매] 배송지 주소를 변경했는데, 이전 주소로 배송되었어요. 어떻게 하나요.
정상 변경 처리 확인 후 판매처에 문의

배송지 변경은 상품의 주문/배송 상태가 '입금대기중' 또는 '결제완료'에서만 가능하며, 변경하였는데도 변경 전 주소로 발송되었을 경우 신속히 판매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판매자와 협의 없이 '배송 메시지'에 변경된 주소를 기재하였을 경우 변경 처리되지 않습니다.

※ 배송사고 발생 시 신속하게 배송업체 및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업체 연락처는 송장 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11st(11번가) FAQ [구매] 배송사고가 났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원인을 제공한 측에서 책임

배송사고의 종류에는 상품의 파손, 분실, 오배송, 반송 등이 있으며, 사고 발생 시 원인을 제공한 측에서 책임을 지도록 되어 있습니다.

 1  배송사의 책임
 - 배송 도중 상품이 파손, 분실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2  판매자의 책임
 - 상품 배송 전, 이미 상품에 이상이 발생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 포장이 부실하여 배송 중 상품이 파손, 분실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구매자의 책임
 - 수취지 불명(이름, 전화, 주소지)으로 잘못 배송되었거나, 수취인 장기 부재로 반송된 경우

 - 파손사고 접수 시, 수령 당시의 포장 및 상품의 상태를 전혀 보존하지 않아 확인이 어려운 경우

※ 배송사고가 발생하였을 경우, 신속하게 배송업체 및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업체 연락처는 송장 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11st(11번가) FAQ [구매]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택배사와 판매처에 사고 접수

만약 상품이 파손된 상태로 배송되었을 경우, 아래와 같이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포장 및 상품의 상태를, 최대한 수령 당시 그대로 보존합니다.
  -  추후 원활한 교환/반품이나 택배사 신고를 위하여 사진 촬영을 하시길 바랍니다.

 2  배송업체에 사고 내용을 접수합니다.
  - 택배사의 연락처는 운송장이나 주문/배송조회의 배송조회 버튼 클릭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3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교환 및 반품에 대해 협의합니다.

※ 만약 포장 및 상품의 상태가 보존되지 않았을 경우, 사고처리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