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구매 [SK pay] 혜택 적용 상품인데 SK pay로 구매하기로 구매 시 노출되지 않아요.

11번가-구매 FAQ [SK pay] 혜택 적용 상품인데 SK pay로 구매하기로 구매 시 노출되지 않아요.
다른 결제수단 전용 혜택일 경우 노출되지 않으며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SK pay 원클릭 서비스는 4월 14일 종료 예정으로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1번가-구매 FAQ [SK pay] 계좌 등록 시 불가한 계좌가 있나요.
SK Pay 은행 계좌 등록 불가 계좌는 아래와 같습니다.

등록불가 계좌.
외화계좌, 사망 또는 실종신고계좌, 사고신고계좌, 적금/예금/청약 계좌, 압류계좌, 평생계좌(휴대전화번호)


11번가-구매 FAQ [SK pay] 신용/체크카드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SK pay에 등록할 신용카드 명의자와 SK pay 가입 시 등록한 명의자가 동일한 경우 신용카드 등록 후 상품 주문 시 카드결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본인(개인) 명의 신용카드(체크)인 경우 등록 개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 법인 명의 사업자 카드는 등록이 불가합니다.
※ 결제한도는 카드사 별 상이할 수 있으므로 한도 관련 문의는 카드사로 문의해주세요.


11번가-구매 FAQ [SK pay] 휴대폰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본인 명의 휴대폰 정보 입력 및 인증 절차를 거쳐 SK pay에 휴대폰 정보 등록 후 상품 주문 시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본인(개인) 명의 휴대폰인 경우 1개까지 등록 가능하며, 변경은 기존에 등록 된 휴대폰 정보 삭제 후 재등록이 필요합니다.
※ 결제한도는 개인 별 상이할 수 있으므로 한도 관련 문의는 통신사로 문의해주세요.



11번가-구매 FAQ [SK pay] 은행 계좌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본인(개인) 명의의 은행계좌를 가지고 있다면 SK pay에 은행계좌를 등록하고 상품 주문 시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타인/법인 계좌로 결제를 원하신다면 무통장 입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 본인(개인) 명의 은행 계좌인 경우 은행 별 1개의 계좌만 등록 가능합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 시 은행 별로 이용 가능 시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 잔액이 부족한 경우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11번가-구매 FAQ [모바일티머니] 어떻게 충전하나요.
모바일티머니는 현금, 계좌이체, 카드, 휴대폰결제를 이용하여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충전은 편의점, 지하철 역사, 버스 정류장 가판대 등이 있으며, 온라인/오프라인 모두 이용하여 충전할 수 있습니다.


11번가-구매 FAQ [모바일티머니] 모바일티머니란 무엇인가요.
모바일티머니란,
SK텔레콤과 한국스마트카드(T-money)가 공동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SKT 금융 유심칩을 사용하는 휴대폰에 모바일티머니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후 설치하면, 대중교통,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 이용 시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티머니 충전은 모바일과 오프라인에서 모두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