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업소용 스탠드 에어컨 [LG 에어컨 청소] 업소용 에어컨 세척서비스를 받으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LG 업소용 스탠드형 에어컨 [LG 에어컨 청소] 업소용 에어컨 세척서비스를 받으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세척 서비스는 전담 서비스매니저가 방문하여 제품 안전을 포함한 동작 세부 항목들을 점검 후, 세정-살균-건조 과정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위생적인 제품을 사용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접수 는 특성 상 1544-7777 전담 상담사와 통화 후 고객님 일정에 맞춰 진행을 해드립니다.





LG 업소용 스탠드형 에어컨 [LG ThinQ] LG ThinQ 메뉴 기능 알아보기.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ThinQ 메뉴(UI) 기능
➔ 메뉴에는 크게 ThinQ 서비스, UP가전, 고객지원, 쇼핑등 4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ThinQ 서비스
마이 홈 리포트
가전 리포트 : 가전 에너지 모니터링, 스마트 진단, 렌탈(케어십)을 한번에 볼 수 있는 메뉴 입니다.
가전 에너지 모니터링 : ThinQ앱에 등록된 LG 가전들의 예상 전력 사용량과 전기 요금을 보여줍니다.
스마트 진단 : 최근 진단 결과와 스마트 진단을 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
생활연구소
궁금했던 가전 상식과 살림 노하우를 생활 연구소 전문가가 알려주는 메뉴 기능입니다.
Taste
LG 주방가전을 활성화를 위한 ThinQ내 레시피 콘텐츠 제공 서비스로, 가전 특화 레시피 및 음식 관련 콘텐츠는 물론 사용자들이 직접 레스피를 등록 할 수 있도록 하는 메뉴 입니다.
렌탈(케어십)
렌탈/케어십 가전세척을 제공하는 LG전자의 케어 서비스입니다.
앱안의 앱
우리집 기기와 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제어하는 기능입니다. (조명, 난방, 엘리베이터 등..)



UP가전
UP가전 센터
22년 출시된 제품의 업그레이드 기능을 통하여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 주는 기능입니다.
UP가전 아이디어 제안
LG UP가전 제품을 사용하면서 새롭게 제안하고 싶었던 아이디어를 등록하는 메뉴 기능입니다.


고객지원
공지사항
사용자 에게 전달 사항을 공지 사항으로 알려줍니다.
사용 가이드
ThinQ 체험하기, 제품 사용설명서, TV 기능 둘러보기 모드/자동화 사용 하기등 사용가이드 입니다.
문의하기
자주 하는 질문 : 앱과 제품의 문의 내용에 대한 답변을 통해 고객이 보고 참고 할 수 있는 기능 입니다.
1:1문의 : 앱 오류등.. 앱 사용시 궁굼한 사항들을 문의 하는 곳 입니다.
챗봇 : 채팅으로 사용중인 ThinQ 제품 또는 문의할 제품을 선택해 채팅으로 상담하는 기능 입니다.
상담사 연결 : 1544-7777번로호 바로 연결 하는 기능 입니다.
LG전자 서비스
서비스 예약, 예약 결과 조회, 센터 찾기를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쇼핑
LG 스토어
스토어 에서 제공되는 소모품을 고객이 직접 구매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스마트 식품관
식품을 고객이 직접 구매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LG 업소용 스탠드형 에어컨 [LG 에어컨 스마트 진단] 스마트 진단은 어떻게 하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스마트 진단
제품의 고장 원인을 진단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제품에 스마트 진단 로고 또는 씽큐 로고가 있는 모델에만 적용됩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원격제어 기능(WiFi)등록없이 진단하는 방법과 원격제어 기능인 LG ThinQ 앱 내에서 진단하는 방법이 있어요.

WiFi 등록 없이 스마트 진단 사용하기
1.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play스토어, 아이폰의 경우는 App스토어를 클릭하여 LG ThinQ앱을 설치해주세요.


2. 앱설치가 완료되면 앱을 눌러서 실행해주세요.
3. 앱의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일부 접근 권한을 허용해 주세요.


ThinQ 앱에 제품 등록하기
→ LG ThinQ 앱을 다운로드 하여 로그인 해주세요.

LG ThinQ 앱 열기
① LG ThinQ 앱을 다운로드 후 로그인 해주세요. ② ‘제품 추가하기’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③ “직접선택하기”를 선택해 주세요. ④ 제품에 전원이 연결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⑤ 준비 중이니 잠시 기다려주세요. ⑥ “제품에 Wi-Fi기능이 없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를 눌러 주세요.
⑦ “스탠드 시스템에어컨”을 선택해 주세요. ⑧ 스마트 진단 로고가 있으면 “있어요”를 눌러 주세요.
⑨ 알아보기 쉬운 이름으로 변경해 보세요. ⑩ 스마트 진단을 하려면 에어컨을 선택해 주세요.
⑪ “시작하기”를 누른 후 지시에 따라 스마트 진단을 실시해 보세요.

시스템에어컨을 선택하여 지시에 따라 순서대로 실행해 주세요.

Wi-Fi를 등록하여 스마트 진단 사용하기
1. 스마트 진단을 하기 위해서는 LG ThinQ 연결 및 제품 등록이 필요합니다.

2. 등록한 제품 중 스마트 진단을 받고자 하는 제품을 선택한 후 스마트폰 화면의 우측 상단에 있는 메뉴를 누르세요.

3. 스마트폰 화면의 스마트 진단을 선택한 후 스마트 진단 시작 버튼을 누르세요.
[LG ThinQ] 애플리케이션에서 스마트 진단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전자
고객센터: https://www.lge.co.kr/support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