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에어컨 [LG 에어컨 에러코드] 점검코드 CH38

엘지 가정용 스탠드형 에어컨 [LG 에어컨 에러코드] 점검코드 CH38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CH38 에러는 제품 내 냉매[가스] 부족이 감지될 경우, 제품을 보호하기 위해서 점검 코드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제품 신규 또는 이전 설치 직후, CH38가 발생하나요?
→ 신규설치 받은 제품인가요?

CH38 에러는 제품 내 냉매[가스] 부족이 감지될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설치 서비스매니저의 확인이 우선으로 필요합니다.
설치 시 받은 명함이나, 제품 측면 설치서비스매니저의 연락처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설치 후 배관연결 상태 확인이 필요합니다.
정확한 점검은 설치 서비스매니저 확인 부탁 드립니다.

※ 설치 서비스매니저의 연락처 확인이 불가하다면 구입한 대리점으로도 설치기사님 연락처 확인 가능합니다.

신규 설치/이전 설치가 아닌, 제품 사용 중 CH38가 발생하였나요?
제품에 발생되는 에러코드는 전기 불안정 또는 그 외 전기적 요인으로 일시적인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전원 코드 또는 전용 차단기를 내렸다가 약 5분 후 다시 올려주세요.
만약, 전원 리셋 후 동일 증상 재발 시 정확한 점검을 위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서비스매니저 출장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엘지 가정용 스탠드형 에어컨 [LG 에어컨 에러코드] 점검코드 CH90/91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CH90(또는 CH91) 에러가 나타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CH90 또는 CH91 에러는 주로 시운전 단계에서 제품을 보호하기 위해서 점검 코드를 표시합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신규 설치 받은 제품인가요?
설치 후 배관 연결 상태 확인이 필요합니다.
설치 서비스매니저의 확인이 우선으로 필요합니다.
설치 시 받은 명함이나, 제품 측면 설치 서비스매니저의 연락처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정확한 점검은 설치 서비스매니저 확인 부탁드립니다.



신규 설치/이전 설치가 아닌 제품 사용 중 CH90 또는 CH91가 발생했나요?
→ 제품의 전원 코드 또는 전용 차단기를 내렸다가 약 5분 후 다시 올려주세요.

제품에 발생되는 에러코드는 전기 불안정 또는 그 외 전기적 요인으로 일시적인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만약 전원 리셋 후 동일 증상이 재발한다면 정확한 점검을 위해서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엘지 가정용 스탠드형 에어컨 [LG 에어컨 에러코드] 표시창이 자동으로 꺼져요. 켜지지 않아요.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화면 밝기 설정이 OFF 또는 O%로 설정 되었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화면 밝기 설정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화면 밝기가 60% 설정 또는 0% 설정[꺼짐] 설정되어 있으면, 제품 표시창의 글씨가 연하게 보이거나, 표시되지 않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본체 화면 밝기 조정하기
[바람 세기] + [온도 조절 아래] 버튼을 동시에 3초 눌러주세요.
표시창 꺼짐, 켜짐 설정이 가능해요.

리모컨으로 본체 화면 밝기 조정하기
→ 제품에 따라 설정이 다를 수 있어요.

1. 본체 표시창 꺼짐, 켜짐 설정 가능해요.
2. 본체 표시창 화면 밝기가 100% → 60% → 0%[꺼짐] 설정 가능해요.

참고해주세요!
리모컨의 화면 밝기 조절 버튼은 제품 및 리모컨에 따라 별도 버튼으로 구성되어 있거나, 이중 버튼으로 구성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화면 밝기가 [꺼짐]으로 설정된 채 제품 전원을 Off 하면, 에어컨을 다시 켜면 화면 밝기가 [켜짐]으로 변경됩니다.
화면 밝기가 [꺼짐]으로 설정된 채 본체 버튼 또는 리모컨으로 온도, 바람 세기 등 설정을 변경하면, 화면이 켜지고 10~15초 후 자동으로 꺼집니다.


화면 밝기 꺼짐 설정 시, [OF] 표시
→ 일부 제품은 화면 밝기가 0%[꺼짐] 상태가 되면, [OF] 표시가 나타납니다.



출처: 엘지 전자
고객지원: https://www.lge.co.kr/sup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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