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에어컨 [LG 에어컨 설치] 에어컨을 직접 설치 또는 철거[해체] 하고 싶어요

엘지전자 3in1/ 2in1 에어컨 [LG 에어컨 설치] 에어컨을 직접 설치 또는 철거[해체] 하고 싶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에어컨 설치 또는 철거는 반드시 해당 제품 제조사의 설치 자격증을 소지한 전문가로부터 정품 부품을 사용하여 설치 및 해체가 될 수 있도록 요청드립니다.
비전문가에 의한 제품 설치 또는 철거 시, 화재, 감전, 냉매 누설 및 성능 저하 등의 고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LG전자 에어컨 제품의 설치 및 철거를 원하실 경우, LG전자 고객센터에서 상세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설치 및 철거접수를 하시려면  ㈜엘엑스판토스 홈페이지를 클릭해주세요.




엘지전자 3in1/ 2in1 에어컨 [LG 에어컨 ThinQ][아이폰] 앱 업데이트 후, LG ThinQ 로그인이 안돼요

이렇게 해보세요.
앱을 완전 삭제 후 재설치 해주세요.
재설치하면서, 알림 허용 관련 안내 사항에 [허용 또는 동의] 해주세요.

이미 최신 버전의 앱을 사용중이라면, 설정 메뉴에서 [알림 허용]을 [On 또는 사용하기]로 설정해주세요.
※ 설정 방법은 스마트폰 기기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설정 → 알림 → LG ThinQ → 알림허용]





엘지전자 3in1/ 2in1 에어컨 [LG 에어컨 ThinQ][안드로이드] 어플 업데이트 후, 제품 등록시 무한로딩이 발생해요

이렇게 해보세요.
무한 로딩이 발생되는 경우 아래와 같이 시도해 보세요.
1. 어플 삭제 후 재 설치
2. 공유기 연결 상태 확인 및 리셋 (전원 플러그를 콘센트에서 분리후, 잠시 후 재 연결하여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3. 제품 자체 리셋 (전원 플러그를 콘센트에서 분리후, 잠시 후 재 연결하여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과거에 다른 스마트폰에 제품을 등록했던 이력이 있나요?
만약 이전에 다른 스마트폰으로 제품등록을 진행했다면 자동으로 과거 연결된 스마트폰과 제품이 연결될 수 있습니다.
여러 기기의 스마트폰에 제품 등록은 가능하지만, 제어는 1대만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의 위치 권한이 해제되어 있어 주변 Wi-Fi를 검색하지 못하는 경우일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위치 권한]을 설정해주세요.

※ 설정 방법은 스마트폰 기기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설정 → 앱 → LG ThinQ → 권한 → 위치설정]


엘지전자 3in1/ 2in1 에어컨 [LG 에어컨 ThinQ] 음성인식이 잘 안돼요

이렇게 해보세요.
호출어 [Hi LG, LG 휘센]가 인식 안되는 경우
1. 음성인식이 가능한 에어컨인지 확인해 주세요.
음성인식 기능 적용 여부는 동일 디자인의 제품이라도 모델명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제품 기능 정보는 제품 모델명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LG전자 고객센터에서 상세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 제품 화면 표시창에 Wi-Fi 아이콘에 불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음성인식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LG ThinQ 연결 및 제품 등록이 필요합니다.


3. 제품 화면 표시창에 마이크 아이콘이 불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 제품 디스플레이에 마이크 아이콘이 없다면  음성인식 사용 하기를 확인하여 음성인식 설정 후 진행해 주세요.


음성인식이 잘 안되는 경우
마이크는 제품 하단에 위치하고 있어 제품 바로 앞에서 명령어를 내릴 경우 바람 소리에 묻혀 인식률이 떨어집니다.
제품과 2~3m 떨어진 상태에서 음성 명령을 실행해 주세요.

아래와 같은 상황에서는 음성 인식 성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1. 사용자의 목소리가 작은 경우 [음성 명령어 시 제품을 향해서 말씀해주세요.]
2. 음악이나 TV 소리 등으로 주변 소음이 큰 경우
3. 제품과의 거리가 3 m 이상인 경우 [가까울수록 성능이 향상됨]
4. 너무 빠르게 말하거나 느리게 말하는 경우
5. 발음이 부정확한 경우
6. 마이크 Hole이 먼지 및 이물로 막혀 있는 경우
7. 제품이 문, 벽, 가구 및 장애물로 가려져 있는 경우
8. 한국어 이외의 언어로 발화한 경우
9. 호출어 설정이 잘못된 경우 [Hi LG, LG 휘센]
[LG ThinQ] 앱에서 제품 등록 후 설정의 '음성인식 호출' 메뉴에서 호출 음성 종류[Hi LG, LG 휘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음성 인식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1. 음성인식 off한 경우
2. 무선 공유기와 에어컨의 연결이 끊긴 경우
3. 사용자의 목소리가 작은 경우


출처: 엘지전자   제품 문제해결: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