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에어컨 [LG 에어컨 에러코드] 점검코드 CH66

엘지전자 3in1/ 2in1 에어컨 [LG 에어컨 에러코드] 점검코드 CH66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CH66 에러는 실내기와 실외기의 통신선 결선 및 배관 연결 이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제품 신규 또는 이전 설치 직후, CH66가 발생하나요?
CH66 코드는 인버터 제품에서 실내기와 실외기의 통신 이상 및 배관 연결 이상을 감지하는 기능입니다.
제품 설치 직후 발생되었다면 설치기사님을 통해 통신선 체결 상태 및 오결선 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 주세요.

신규 설치/이전 설치가 아닌, 제품 사용 중 CH66가 발생하였나요?
제품에 발생되는 에러코드는 전기 불안정 또는 그 외 전기적 요인으로 일시적인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전원 코드 또는 전용 차단기를 내렸다가 약 5분 후 다시 올려주세요.

만약, 전원 초기화 후 동일 증상 재발 시 정확한 점검을 위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서비스매니저 출장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여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엘지전자 3in1/ 2in1 에어컨 [LG 에어컨 에러코드] 점검코드 CH53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CH53 에러는 실내기와 실외기의 통신 이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제품 신규 또는 이전 설치 직후, CH53가 발생하나요?
CH53 코드는 인버터 제품에서 실내기와 실외기의 통신 이상을 감지하는 기능입니다.
제품 설치 직후 발생되었다면 설치기사님을 통해 통신선 체결 상태 및 오결선 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 주세요.


신규 설치/이전 설치가 아닌, 제품 사용 중 CH53가 발생하였나요?
제품에 발생되는 에러코드는 전기 불안정 또는 그 외 전기적 요인으로 일시적인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전원 코드 또는 전용 차단기를 내렸다가 약 5분 후 다시 올려주세요.

만약, 전원 초기화 후 동일 증상 재발 시 정확한 점검을 위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서비스매니저 출장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엘지전자 3in1/ 2in1 에어컨 [LG 에어컨 청소] 매립 배관 청소가 무엇인가요? 반드시 필요한가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에어컨 신규 또는 이전 설치 전 매립 배관 청소는 반드시 권장 드리는 사항이에요.
매립 배관에는 공사 당시의 크고 작은 먼지, 콘크리트 가루와 수분 등이 유입될 가능성이 높으며 이러한 이물질이 미리 청소되지 않고 에어컨 제품을 설치하였다면 제품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요.


참고해주세요!
매립 배관 세척 서비스는 설치 시, 설치 현장에서 고객님과 협의 후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최근 시공된 아파트 또는 건물에는 에어컨 배관을 미리 벽 속에 묻어 두는 매립 배관 또는 선 배관이 시공되어 있어요.
→ 매립 배관 첫 시공 및 매립 배관이 밀봉 처리되어 있더라도, 매립 배관 내 수분 제거를 위하여 세척은 반드시 진행해야 돼요


교체하고자 하는 에어컨에 적용된 냉매가 R22에서 R410a로 변경될 경우에도 반드시 배관 청소를 실시한 후 제품을 설치해야 돼요.


참고해주세요!
냉매 및 냉동유의 조성[구성]이 다르기 때문에 철저히 구분하여 사용해야 돼요.
매립 배관 세척 서비스는 설치 시, 설치 현장에서 고객님과 협의 후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엘지전자 3in1/ 2in1 에어컨 [LG 에어컨 전원] 본체 버튼을 눌러도 전원이 켜지지 않아요.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에어컨 전원 공급이 안돼요.
제품 표시창에 에러 코드가 나타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본체 버튼을 이용하여 제품 전원이 켜지지 않을 경우, 전원 문제일 수 있습니다.
전원이 정상 연결될 경우 에어컨에서 전원 연결 신호음이 “ 띠리링 또는 삑” 하고 울리게 됩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에어컨의 전원 코드를 빼고 드라이기 같은 다른 전기 제품을 꽂아주세요.
다른 제품의 동작이 정상적이라면 에어컨 점검이 필요합니다.


전원 코드가 안 보이는 모델이면 에어컨 전용 차단기를 확인해주세요.
집안 내 차단기 박스는 현관 입구 신발장 근처에 있고 에어컨용 차단기는 에어컨 또는 A/C라고 붙어 있습니다.
해당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주세요.


멀티탭을 꽂아서 사용 중인 제품은 벽면에 있는 콘센트에 바로 꽂아서 확인해주세요.
에어컨은 소비전력이 높은 모델로 멀티탭 사용을 권장하지 않아요.
멀티탭을 꼭 사용해야 한다면 16A-250V 이상으로 사용해주세요.


벽걸이 제품의 강제 운전 스위치로 제품을 운전해주세요.
벽걸이 에어컨 리모컨 없이 켜는 방법
1. 강제 운전 스위치를 확인해주세요.
2. 강제 운전 스위치를 눌러 ‘강제 운전’을 시켜주세요.
버튼을 길게 누를 경우, 시운전 모드로 동작하며 약 18분 후 제품이 정지합니다.


제품 표시창에 에러코드 또는 LED 램프가 규칙적으로 깜빡이는 확인해주세요.
에러코드 및 점검 코드 발생시, 코드를 정확히 확인하고 자가 조치 또는 제품 점검 서비스를 진행해주세요.

조합(안방) 벽걸이 제품 에러 코드 확인 방법
첫 번째 LED는 1의 자리 에러입니다.
두 번째 LED는 10의 자리 에러입니다.
예시) 첫 번째 LED가 일정한 간격으로 5번 깜박이면 CH05 에러입니다.


출처: 엘지전자   제품 문제해결: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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