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U+ Shop] 제휴카드는 어떻게 신청 및 등록하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U+ Shop] 제휴카드는 어떻게 신청 및 등록하나요?
제휴카드는 카드사를 통해 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단 콜센터 연락처 참조)
카드 발급 후 U+ Shop 고객센터(1644-7009) 를 통하여 할인등록이 가능하며, 할인 내역은 카드 청구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휴카드 발급 전용 콜센터 (17년 09월 기준)
- 신한카드 라이트플랜 : 080-700-3103
- KB국민카드 하이라이트 : 1577-9900
- 하나카드 빅팟 카드 : 1800-1706
- 현대카드 M Edition 2 라이트할부 2.0 : 02-2655-5006
- LG U+라서 The즐거운 우리카드 : 1599-9700
- 삼성카드 2 v2 : 1666-8192
- 롯데카드 Version2 : 1577-3677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U+ Shop] 기기를 수령했는데요. 바로 사용하면 되나요?

* 휴대폰 바꾸기 : 기존 유심(개인 정보 저장)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새 휴대폰에 사용하시던 유심(개인 정보 저장)카드를 넣으면 바로 사용 가능하며,  유심(개인 정보 저장)카드를 새로 구매한 경우 U+ Shop 고객센터로(1644-7009) 연락주시면 개통 해드리겠습니다.

* 통신사 바꾸기 : 수령 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개통 해드리겠습니다.
* 새 번호 개통하기 : 새 휴대폰에 유심(개인 정보 저장)카드를 넣으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U+ Shop] 개통 취소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기의 박스를 개봉한 후(포장을 뜯은 후)에는 단순변심 및 가격 변동의 사유로 취소가 불가합니다.
통화품질 및 휴대폰 등 기능상 오류 발생 등 입증이 가능한 객관적인 자료가 있는 경우에 한하여 개통 후 14일 이내에 단말기 교환(착하교체)이(가) 가능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관련법보기]
이동통신서비스가 개통된 이후에는 전자상거래법 제17조 제2항 제2호, 제3호, 제5호에 따라 이동통신서비스에 관하여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휴대폰의 청약철회는 전자상거래법에 따르나, 개봉 등의 사정으로 인해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거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한 경우에는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U+ Shop] 배송은 신청 후 얼마나 걸리나요?

평일 오후 4시 이전에 신청접수되어 LG유플러스샵 고객센터에서 전화 확인이 완료된 경우,
우체국 택배로 당일 발송됩니다. 발송일로부터 주말, 공휴일 제외하고 영업일 2일 이내 휴대폰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배송지가 도서 산간 지역이거나 휴대폰 재고 현황 또는 택배사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당일 퀵서비스 배송
평일 오후 4시 이전에 신청접수되어 LG유플러스샵 고객센터에서 전화 확인이 완료된 경우 당일 수령할 수 있습니다.
배송지가 서울이여야 퀵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으며, 반드시 본인이 수령해야합니다.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sqr/mypg/pers/RetrieveEntryRqsList.hpi?mid=11794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U+ Shop] 온라인 신청서를 확인/수정/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해요?
U+ Shop 사이트 "내 쇼핑정보" 메뉴를 통하여 신청서의 확인/수정/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이미 배송중인 경우엔 U+ Shop 고객센터(1644-7009)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U+ Shop 고객센터 업무 가능 시간 : 평일 09:00 ~ 19:00 / 토요일 09:00 ~ 14:00)
   
▶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sqr/mypg/pers/RetrieveEntryRqsList.hpi?mid=11794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U+ Shop] 7% 추가 요금할인은 U+ Shop을 통해 구입한 경우에만 적용되나요?

7% 추가 요금할인은 오직 U+ Shop을 통해 구입한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5G 요금제는 7% 할인 없이 정상요금이 부과됩니다)
직영점이나 대리점 등 U+ Shop을 통한 구입이 아닐 경우 7% 추가 요금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U+ Shop]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의 가입조건과 주의해야 할 점이 무엇인가요?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은 현재 무약정으로 휴대폰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이나 선택 약정 할인(통신요금 25% 할인)과 공시지원금(휴대폰 가격 할인)을 받지 않고 신규 가입하는 고객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가입 시 유의사항은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1. U+Shop에서만 받을 수 있는 7% 추가 요금 할인, 선택 약정 할인, 공시지원금을 받을 수 없습니다.
 
2. 현재 선택 약정 할인을 받고 있는 고객의 경우,
남은 약정 기간을 포함하여 사용하고 싶을 때까지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으로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공시지원금을 받은 고객의 경우, 가입한 약정을 해지한 후에만 2배 무약정 프로그램으로 변경할 수 있으며 할인 반환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요금제는 무약정 데이터 요금제 8종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무약정 데이터 일반+400MB, 무약정 데이터 1.3+1.5GB, 무약정 데이터 2.3+2.6GB,
 무약정 데이터 3.6+4GB, 무약정 데이터 6.6+6.6GB, 무약정 데이터 스페셜 A+11GB,
 무약정 데이터 스페셜 B+16GB
 
5. 월 중간에 프로그램에 가입하거나 다른 요금제로 변경 혹은 해지하는 경우, 사용일 수대로 요금을 청구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U+ Shop] 사은품 변경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사은품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신중히 선택해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U+ Shop] 기기 불량의 경우, 교환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개통 후 14일 이내에 U+ Shop 고객센터(1644-7009)로 연락을 주시거나 가까운 당사 직영점으로 내방해 주시면 됩니다.

※ 제조사 불량 확인서 지참 필수
단, 아이폰/아이패드 제품의 경우, 애플 A/S 센터에서 단말기 교환(착하교체) 가능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