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전자 [에어컨] [LG 에어컨 기능] 여름철 에어컨 사용 후 장기보관 방법,

LG 전자 [3in1/ 2in1 에어컨] [LG 에어컨 기능] 여름철 에어컨 사용 후 장기보관 방법,
에어컨 > 3in1/ 2in1


이렇게 해보세요.
스탠드 에어컨 필터 청소
➔ 모델에 따라 분리 방법이 다릅니다.

1. 에어컨 내부 청소하기 전 전원을 끄고, 전원코드를 뽑아 주세요.
2. 스탠드 에어컨의 뒷면에서 양쪽의 필터 손잡이를 당겨 필터를 분리해 주세요.
3. 극세 필터의 상하/후크를 분리하여 내부에 있는 필터와 극세 필터를 분리해 주세요.
4. 극세 필터는 청소기나 부드러운 솔로 청소해 주세요.
극세 필터의 오염이 심할 경우, 중성세제를 이용해서 세척해 주세요.

5. 물 세척 후 직사광선을 피해 바람이 잘 드는 그늘에서 물기 없이 건조 후 다시 조립해 주세요.



LG 전자 [3in1/ 2in1 에어컨] 벽걸이 에어컨은 필터 청소

➔ 대표적으로 A Type, B Type 형으로 구분돼요.

1. 극세 필터를 꺼내주세요.

2. 청소기나 부드러운 솔로 청소해 주세요.
오염이 심하다면 중성 세제를 이용해서 싹싹! 닦아주세요.

3. 바람이 잘 드는 그늘에서 건조해 주세요.

4. 다 건조되면 다시 조립해 주세요.

※ 탈취 필터 및 TVF 등 부가 기능 필터는 모델에 따라 적용 여부가 다릅니다.
적용 필터의 특징에 따라 물 세척이 불가하며, 주기적 교체가 필요합니다.
필터가 훼손되거나 변색, 변형되었을 경우 가까운 서비스 센터나 LG전자 사이트의  [케어용품/소모품]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에어컨 리모컨을 장기 보관 시 건전지/배터리를 분리해서 따로 보관하는 게 좋아요.
➔ 리모컨을 장시간 사용하지 않을 때에 건전지/배터리를 분리해서 따로 보관하시면 건전지/배터리 방전과 리모컨 고장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리모컨 건전지/배터리가 장착된 상태로 장시간 사용하지 않을 경우 누액이 흘러내려 리모컨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에어컨 장기간 사용을 하지 않을 때에는 전원 플러그를 빼놓는 것이 좋아요.





LG 전자 [3in1/ 2in1 에어컨] [LG ThinQ][제품등록실패] 제품등록 실패 에러코드가 떠요. (NB,NL,NA,NS,NM)

에어컨 > 3in1/ 2in1

이렇게 해보세요.
LG ThinQ 앱 등록 중 오류코드(NA/NB/NI/NM/ND/NS)가 발생했을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NA : 공유기로부터 제품 거리가 멀리 떨어져 있음 (환경 문제)
➔ 공유기와 제품 간 거리를 가깝게 재 조정


NB : 공유기 비밀번호 오 기입
➔ 공유기 비밀번호 재확인 (공유기 상단 또는 하단 라벨 확인)


NI : 공유기 IP할당 안됨 (공유기 문제)
➔ 공유기 리셋 (공유기 뒤쪽 리셋 버튼 3초 또는 전원코드 리셋)


NM : 공유기 최대 접속대수 초과 (공유기 문제)
➔ 공유기 리셋 (공유기 뒤쪽 리셋 버튼 3초 또는 전원코드 리셋)


ND : 확인 불가 문제로 타임아웃 (최신 공유기 호환 문제)
➔ 핫스팟(테더링)으로 1회 연결 진행 후, 다시 공유기와 등록 진행


NS : 공유기 인터넷 연결 안됨 (공유기 문제)
➔ 공유기 인터넷 연결 상태 확인 필요



참고해 주세요!
공유기가 여러 대일 경우, 메인 공유기와 연결 공유기를 모두 리셋해 주셔야 합니다.
ThinQ App 연결은 공유기의 2.4GHz만을 지원합니다.
5GHz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공유기 쪽 문제인지 확인해 주세요.
휴대폰의 공유기(와이파이) 연결 해지 후, 두 대의 휴대폰을 준비해서 한대의 휴대폰의 핫스팟(테더링)을 활성화 시켜서 제품 등록을 진행해 주세요.
핫스팟(테더링)환경에서 등록이 된다면, 공유기의 문제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전자   제품 셀프지원: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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