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반려동물이 무서워하는데 괜찮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반려동물이 무서워하는데 괜찮나요?
원격급식기를 처음 사용하는 경우 동작소리, 토출 방식에 적응하는 기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친해지기 가이드를 통해 반려동물이 원격급식기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교육해주세요.
               
 <친해지기 가이드>
1. 급식기의 촉감, 냄새에 적응할 수 있도록 급식기를 작동하지 않은 상태에서 사료만 담아 급여해 주세요.
2. 보호자가 함께하는 시간에 스케줄을 설정해 동작음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우리집 화재로 인한 다른 집의 손해까지도 보상되나요?

아니요. 설치 주소지에 발생한 피해에 한해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설치 주소지란, 우리집 지킴이 Easy 가입 시 신청서에 작성한 주소입니다.
설치 주소지 변경을 원하는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움직임 감지 설정 시 사람의 움직임이 아니여도 감지되나요?

네. 사람 뿐 아니라 사물의 움직임까지 모두 감지할 수 있습니다.
맘카 Easy의 경우 카메라가 촬영하고 있는 화면의 변화를, 동작감지센서의 경우 열의 변화를 움직임으로 인식합니다.
   
따라서 기기를 냉난방기 또는 열이 발생하는 조명 근처에 가까이 두는 경우, 센서에 벌레가 붙는 경우, 반려동물 또는 로봇청소기가 지나가는 경우 등에도 움직임을 감지해 알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내가 쓰던 수면센서 기기를 다른 가족이 사용할 수 있나요?

네, U+스마트홈 앱에서 한 아이디로 여러명의 사용자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 명이 같이 사용할 경우 수면기록이 섞이기 때문에, 다른 가족의 수면기록을 따로 관리하고 싶다면 기기를 해제한 후 다시 등록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를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여 사용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쿠쿠 정수기는 U+스마트홈 앱만 로그인 하시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스마트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U+ 스마트홈 이용 고객도 정수기 구매 후 기기 등록을 하시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게이트맨 도어락] 이사 시 도어락도 이전 가능하나요?
도어락 이전 설치는 게이트맨 고객센터를 통해 이전 설치 하신 후 LG U+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도어락 탈착, 재설치에 대한 별도 비용이 발생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앱에서 하니웰 온도조절기 상태가 연결끊김이나 에러표시가 되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연결끊김의 경우는 댁내 와이파이 공유기와 하니웰 온도조절기(거실용) 간의 통신신호가 약할 수 있으므로 온도조절기(거실용) 근처에서 스마트폰의 와이파이 기능을 이용해서 댁내 무선인터넷이 잘 잡히는지 확인하세요.
에러표시의 경우는 온도조절기 문제라면 하니웰 고객센터(02-799-612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간식통이 빠지지 않아요.

간식통 좌,우 반대로 넣은경후 간식통이 빠지지 않습니다.
이때는 고무장갑 등 미끄러지지 않는 장갑을 착용후 간식통의 방향을 처음과 동일하게 돌려 빼내주세요. (간식통의 홀이 정면을 바라보도록 돌려줍니다)
간식통은 좌,우측 R&L 방향에 맞춰 삽입 시 정상적인 간식 토출 및 분리가 가능합니다.


출처: LG유플러스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