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모든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모든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수면센서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4.1(젤리빈)이상, iSO 8.0 이상 스마트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기기의 해상도에 따라 화면이 깨지거나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U+스마트홈 앱에 숙면알리미를 등록할 수 없어요.

기기에 전원이 연결되어 있는지 와이파이가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계속해서 앱에 수면센서가 등록되지 않으면 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로 연락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전기료미터] 어디에 설치 하나요?
전기료미터는 집안에서 사용하는 모든 전기량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배전반 안에 설치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스위치] 아무 스위치나 바꿀 수 있나요?

모든 스위치를 바꿀 수 있습니다.
단, 기존 아날로그 스위치를 아무 공사없이 교체하여 사용하기 위해, 스마트홈 스위치 버튼 중 하나는 버튼에 연결된 전등의 전력 합이 30W 이상이어야 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음악을 더 추가할 수 있나요?

고객님께서 음악을 추가할 수는 없습니다.
현재 모드 별로 20곡씩 제공하며,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입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S및기타] 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분실 시 손실보상금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손실보상금은 고객센터(국번없이 101)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설치/개통/AS] 개통하는 일정을 변경하고 싶어요.
개통일정 확인 전화를 아직 받지 않았다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개통일정 확인 전화를 받은 이후라면 연락받으신 담당센터나 방문 홈매니저에게 연락해 일정을 변경하시면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외국인이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외국인은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신청서 작성이 불가합니다.
가입을 원하는 경우에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전문 상담사가 전화상담을 통해 가입을 도와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출처: LG유플러스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