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바램펫 고객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A/S 요청 시 보증서를 반드시 제출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경찰에 신고 문자메시지를 발송하고 나면, 이후 출동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신고자 전화번호, 신고 내용이 경찰로 전달되며, 출동 전 신고자에게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경우에 따라 별도의 확인 전화없이, 바로 현장으로 출동할 수도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충전 중 폭발의 위험성은 없나요?
네, 안전합니다.
폭발의 원인이 되는 과충전, 과방전을 방지하고 과전류 보호, 단락 보호 기능을 하는 배터리 안전회로(PCM: Protection Circuit Module)가 내장되어 있어 안전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설치/개통/AS] 가입 신청 후 개통까지는 얼마나 걸리나요?
설치가능지역의 경우 신청 후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혹시라도 설치지역에 따라 추가로 공사진행이 필요한 경우에는 시일이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한 공간에 동일 브랜드(제조사), 동일 종류인 가전제품이 2대 있어요. AI리모컨허브로 1대만 제어되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한 공간(동일 혹은 근접 공간)에 동일 브랜드, 동일 종류인 가전제품이 여러 대인 경우, AI리모컨허브를 이용하면 2대가 함께 동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공간에 LG전자 에어컨이 2대 있는 경우, AI리모컨 이용 시 2대가 함께 동작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집에 누가 들어오지도 않았는데 스마트폰으로 움직임감지 또는 소리감지 알림 메시지가 왔어요.
움직임 감지 또는 소리 감지 민감도를 조금 낮춰보세요. 민감도가 너무 높은 경우 작은 빛 변화, 소리 변화까지 침입으로 인식할 수 있습니다.
           
▶ 움직임 감지 민감도 변경하기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맘카] 누르기 → [감지설정] → [움직임 감시 민감도] → 약함, 보통, 강함 중 선택하기
▶ 소리 감지 민감도 변경하기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맘카] 누르기 → [감지설정] → [소리 감시 민감도] → 약함, 보통, 강함 중 선택하기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변경/단말추가] 가입 혜택으로 제공되는 ‘스마트홈 기기 무료 교체’는 무엇인가요?
개통 후 6개월 이내 사용하던 스마트홈 기기를 다른 스마트홈 기기로 변경할 수 있는 혜택이며, 1회 교체 가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요금할인] 결합할인은 무엇인가요?

고객님이 가입 시 선택하는 결합서비스 유형에 따라 약정기간동안 서비스 이용료를 할인해드립니다.
자사의 인터넷과 인터넷전화 서비스, 혹은 인터넷과 IPTV 서비스를 동시에 가입하는 경우 약정기간에 따라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 스마트 광랜안심 요금제는 할인에서 제외됩니다.
단, 약정기간 이내 해지하거나 약정기간을 단축할 시는 추가 할인된 요금을 반환하여야 합니다.
정확한 할인금액과 할인반환금 안내를 원하는 경우에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출처: LG유플러스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