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홈페이지] 홈페이지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LG U+ [홈페이지] 홈페이지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LG U+ 홈페이지 로그인 후 회원정보 코너에서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 변경 시 SMS인증, 범용공인인증서 인증 후 가능합니다.

▶ LG U+ 홈페이지 비밀번호 변경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member





LG U+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에서 현재 사용 중인 요금제와 남은 할부금액을 확인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 앱을 통해 나의 할부정보와 이용 중인 요금제 확인이 가능합니다.

▶ LG U+ 고객센터 앱 바로가기
→ 할부약정정보 : http://cv.uplus.kr/18.html
→ 이용 중인 요금제 : http://cv.uplus.kr/17.html




LG U+ [홈페이지] LG U+ 홈페이지 로그인이 안됩니다.

ID와 비밀번호(PW) 입력이 잘 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ID가 일치한다면 비밀번호 초기화 후 재이용해 주시고, U+ID 발급 고객님들의 경우에는ID가 이메일 주소이므로 반드시 ID 입력란에 @도메인까지 모두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LG U+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으로 요금을 납부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 앱을 통해 당월 청구요금 납부 및 미납요금 납부가 가능합니다.
     
단, 즉시납부는 신용카드를 통한 요금납부만 가능하며, 상품 가입 명의와 동일한 카드주의 카드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은행 또는 카드 자동이체 고객의 경우 출금 기간 중에 즉시 납부를 하시면 이중납부가 될 수 있으니 납부 전에 신용카드, 통장 거래 내역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경로: 메인화면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요금 바로 납부하기
      
▶ LG U+ 고객센터 앱 바로가기
 → 신용카드 즉시납부: http://cv.uplus.kr/106.html





LG U+ [고객센터 앱] 모바일 고객센터 접속시 누구의 생년월일을 입력해야 하나요?

고객센터 앱 로그인은 비밀번호 로그인과, U+ID 로그인이 가능하며, 비밀번호 설정 및 변경시 입력하는 생년월일은 가입한 모바일 상품의 명의 고객님 성함과 생년월일을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LG U+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에서 나에게 맞는 요금제를 확인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 앱의 '내게 맞는 요금제 찾기' 메뉴를 통해 나에게 맞는 요금제를 확인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사용량을 직접 입력하시거나, 3개월 평균 이용량을 자동 조회하여 가장 적합한 요금제를 추천해 드립니다.

▶ 내게 맞는 요금제 확인하기
→ 메인화면 상단 '≡' > 내 정보관리 > 요금제및부가서비스 > 내게 맞는 요금제 보러가기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