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고객센터 앱] LG U+ 고객센터 앱은 무엇인가요?

LG U+ [고객센터 앱] LG U+ 고객센터 앱은 무엇인가요?
LG U+ 고객센터 앱은 U+고객님께서 바쁜 시간 내어 고객센터에 전화할 필요없이, 휴대폰을 통해 간단하게 필요한 업무를 볼 수있는 무료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스마트폰 이용 시 가장 많이 이용하는 기본제공 잔여량, 실시간 사용요금 조회, 요금제 신청/변경 등을 쉽고 빠르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간편하게 생년월일 또는 U+ID로 로그인이 가능하며, 고객센터 앱 이용 데이터 통화료는 무료입니다.(단, 해외로밍 시 미지원)

* 아이폰 고객은 최초 1회 '번호등록' 후 생년월일로 로그인 가능

▶ 다운로드 방법 : http://cv.uplus.kr/1.html
휴대폰에 기본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고객센터' 검색 후 U+고객센터 앱 다운로드 후 이용

 - 안드로이드 : 구글 play 스토어, ONE스토어
 - 아이폰 : 앱스토어(App store)





LG U+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으로 내가 이용하는 요금제와 부가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나요?

U+고객센터 앱을 통해 현재 이용하고 있는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로 : 메인화면 상단 '≡' > 내 정보관리 > 요금제및부가서비스 > 이용중인 서비스
    
▶ LG U+ 고객센터 앱 바로가기
 → 이용중인 요금제 조회: http://cv.uplus.kr/17.html





LG U+ [모바일FAX] 증빙서류를 모바일 팩스로 보내달라고 문자가 왔는데, 어떻게 이용하는거죠?
통신사에 각종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 증빙서류를 팩스로 보내야할 때, 주변 팩스(FAX) 보낼 곳을 찾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모바일 팩스로 서류 발송이 가능합니다.
   
상담 종류 후 수신된 MMS에 포함된 FAX URL(인터넷 주소)을 클릭 후 필요 서류를 첨부해주시면 됩니다.

1. 증빙서류 등록하기 하단의 FAX URL(인터넷 주소) 클릭
2. 고객명 입력(특수문자 입력 시 정상 등록 불가)
3. 첨부서류- 카메라/갤러리 버튼 선택
4. 파일선택 후 카메라 또는 내파일에서 증빙서류 선택
    
첨부파일은 3개 이상일 경우 발송이 지연되며, 파일 크기가 7MB이상 전송이 불가하도록 용량 제한이 있습니다.
발송이 불가할 경우, 카메라를 눌러 바로 촬영 후 발송해주시면 됩니다.
   
※파일 전송 시 데이터는 요금제의 데이터 납부요금계산법으로 적용됩니다.(와이파이 이용 시 무료)




LG U+ [고객센터 앱] LG U+ 고객센터 앱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U+고객센터 앱은 구글 play 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고객센터' 검색 >  U+고객센터 앱 다운로드 후 이용 가능합니다.

간편하게 생년월일 또는 U+ID로 로그인이 가능하며, 고객센터 앱 이용 시 데이터 통화료는 무료입니다. (단, 해외로밍 시 미지원)

* 아이폰 고객은 최초 1회 '번호등록' 후 생년월일로 로그인 가능

▶ 다운로드 바로가기 : http://cv.uplus.kr/1.html
- 안드로이드 : 구글 play 스토어, ONE스토어

- 아이폰 : 앱스토어(App store)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