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가입및변경 [이사 설치] 이사 때문에 인터넷을 다시 설치해야 하는데 방법을 알려주세요.

LG 유플러스 가입및변경 [이사 설치] 이사 때문에 인터넷을 다시 설치해야 하는데 방법을 알려주세요.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설치가 가능한 지역인지 확인해 주세요.
설치가 가능한 지역이라면 홈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1:1 문의하기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U+ 인터넷 설치 가능지역 확인하기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coverage-check
      
▶1:1 문의하기 (로그인 후 이용)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inquiry

     
설치비는 27,500원(부가세 포함)이며 다음 달 인터넷 요금 청구서에 포함됩니다.  
(단, TV와 동일 일자/동일 장소에 이전 시, 25,300원(부가세포함))

※ 설치비는 사용하는 상품에 따라 추가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가입및변경 [가입] U+ 모바일(휴대폰) 가입사실확인서를 받을 수 있나요?

가입사실 확인서(AS 센터 제출용)는 홈페이지 또는 직영점(대리점)을 통해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① 홈페이지로 확인 시
- 로그인 후 실명인증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② 직영점(대리점) 내방 시
- 개인(명의자)은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은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 미성년자는 명의자 신분증, 법정대리인은 법정대리인 신분증, 가족증빙서류
- 법인은 대리인내방 시 대리인신분증 (재직증명서,사원증)
*사진 및 주민등록번호 명시되지 않은 경우, '성인' 기준의 신분증 별도 필요
- 용도는 A/S센터 제출용으로 제한함
          
▶LG U+ 홈페이지 가입 사실 확인서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service/use-guide/registered-service
* 실명인증 및 가입조회 하기 확인 후에 가입사실 확인서를 프린트 하실 수 있습니다.
      

▶ URL 미 접속 시
→ 개인 > 고객지원 > 이용가이드 > 서비스 조회 > 가입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대리점/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LG 유플러스 가입및변경 [일시정지] 사용하던 U+ 휴대폰(모바일)을 일지정지 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U+모바일(휴대폰) 일시정지 및 해제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서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래 일시정지/해제 시 안내 및 유의사항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일시정지는 1년에 2회, 총 180일 한도에 한해 정지 가능합니다.
    예) 1회 120일 등록 가능, 추가 1회시 60일 등록 가능
   (단, 군입대, 해외근무/유학(장기), 해외장기체류/여행(장기), 형집행 중, 행방불명 등
   회사가 인정하는 정당한 사유가 있을 경우, 일시정지 사유를 장기 부재로 등록 가능합니다.
    (분실 정지는 횟수 제한 없이 총 180일 기간만 제한))
- 요금제의 월정액은 청구되지 않으나, 정지 기본료(월 4,400원(부가세 포함))와 단말기 할부금은 청구됩니다.
   (단, 군입대 정지는 정지 기본료 없음)
- 정지 기간은 약정 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정지 해제 시에는 정상 요금이 부과됩니다.
- 일시정지 시, 정지 후 30일까지는 수신이 가능하나 30일 이후에는 수신이 불가합니다.
- 정지 기간 중 한방에yo, Home2 등 결합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휴대폰, 인터넷 상품 결합 포함)
- 미납이 있는 경우, 장기 미납 시 직권 해지가 될 수 있습니다.
         
▶ U+ 휴대폰 일시정지 신청/해제 바로 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stop
     - 일시정지 신청 및 변경 : 일시정지 사유, 시작일/종료일, 모바일 수신금지 여부 신청 체크 > 신청하기
     - 일시정지 해제 : 본인 인증하기 > 본인인증 방법 선택(범용 공인인증서 or 아이핀 인증)
         
 → 고객센터 앱 : cv.uplus.kr/19.html
     - 일시정지 신청/변경 : 가입상품 목록 선택 > 정지할 상품 체크 > 일시정지 사유, 시작/종료 기간 선택 > 정지신청
     - 일시정지 해제 :  본인인증 방법 선택 > 본인인증(SMS/I-pin 中 택1(자사단말))]



출처  LG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