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플러스 [요금납부] 납부방법 별 요금 결제일을 알고 싶습니다.

LG U+ [요금납부] 납부방법 별 요금 결제일을 알고 싶습니다.
납부방법에는 지로 납부, 은행 자동납부, 카드 자동납부, 즉시 출금, 입금전용계좌, 편의점 납부 등이 있습니다.
   
① 은행 자동이체의 경우 첫 출금 예정일이 매월 18일 or 22일 or 26일(공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
   * 18일 결제는  17. 4. 21일 이후 변경 건부터 적용(5월 18일 출금 적용)
    
② 카드 자동이체의 경우 첫 승인예정일이 매월 9~16일경
    ※ 당사 정책에 따라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③ 지로 납부의 경우 월 중 수시 납부 가능 (납기일은 매월 말일)
- CD / ATM : 연중무휴 08:00~22:00(현금카드, 통장, 직불카드 등을 소지 후 은행 방문)
- 인터넷 지로 :  은행영업일 기준 09:30 ~ 19:00
    (외국계 은행, 새마을금고, 상호저축은행 제외한 모든 시중은행,
    www.giro.or.kr에 회원 가입 후 고객이 site에 접속해 요금납부(계좌출금))
    
④ 즉시 출금 : 고객 요청계좌에서 즉시 출금하여 반영(신한,제일,우리,하나,기업,외환,국민, 농협)
    
⑤ 입금전용계좌 : 고객에게 부여된 1:1 입금 전용계좌로 실시간 입금반영
    (농협, 국민, 우리, 신한, 하나, 외환, SC제일, 기업, 부산, 광주, 우체국)
     
⑥ 편의점납부 : 전국 GS 25, 세븐일레븐, 훼미리마트, 미니스톱, Buy the way






LG U+ [요금] U+070 통화내역 확인 방법을 알려주세요.

U+인터넷전화 상세내역은 홈페이지 및 직영점 내방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①홈페이지 확인 방법
 - 경로 : LG U+ 홈페이지 로그인> 개인> 내정보관리>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요금조회
※ 본인 인증 방법 : 본인 명의 휴대폰 인증, 범용공인인증서, 아이핀 인증 (택1)

②직영점 내방 확인 방법
- 신분증 지참 후 본인 내방 시 확인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 통화한 번호의 전체번호는 표기되지 않으며 일부번호만 보여집니다.
- 통화 내역상 표기되는 사용 요금은 통화 요금표에 의해 작성되었으며,
   고객별 할인율에 의하여 실제 청구금액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최근 3개월 이내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통화상세 내역 보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l/chrg/bilv/RetrieveBillView.hpi
→ 가까운 직영점 확인 : https://www.lguplus.com/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LG U+ [요금납부] 입금전용계좌가 무엇인가요?

청구 요금을 납부할 수 있는 고객님 전용 계좌번호이며, 입금자명이 상품명의 고객님의 성함과 일치하지 않아도 납부할 수 있습니다.

<입금전용 계좌 이용시 유의사항>
- 자동이체 출금기간에 이용하시는 경우, 중복납부가 될 수 있습니다.

① 은행자동이체 : 중복납부시 다음 영업일에 자동이체계자로 환불됩니다.
② 카드/지로 : 별도의 환불계좌가 필요하므로 고객센터로 환불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입금전용계좌(가상계좌)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il/pymt/paym/RetrieveBillPaymentEntrList.hpi?mid=10579
 → 고객센터 앱 :http://cv.uplus.kr/105.html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