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가입및변경 - [해지] U+휴대폰 명의자 사망시 해지 방법?

LG 유플러스 가입및변경 - [해지] U+휴대폰 명의자 사망시 해지 방법?
사망 해지신청은 고객센터에서는 처리 불가하며, 대리점 및 직영점 내방시 가능합니다.

<사망 해지신청시 서류안내>
① 사망 명의자의 가족이 신청시
- 대리인 신분증, 사망사실확인서류, 가족관계증빙서류
② 가족이 없는 명의자 사망 시
- 대리인 신분증, 사망사실 확인서류(사망진단서,사체검안서 등)






LG 유플러스 가입및변경 - [신규/번호이동] 번호이동을 한 후 취소도 가능한가요?

번호이동 철회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번호이동 당일 : 번호이동 신청을 한 변경후 통신사 대리점에서 철회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예) SKT 에서 LG U+ 모바일로 1월 1일 번호이동 후 당일 취소할 경우
          LG U+ 모바일로 철회 신청

② 번호이동 당일 이후 : 번호이동 당일을 포함한 15일 이내에 변경후 통신사에 철회 의사를 밝힌 뒤 환불 처리하고, 철회일 포함한 4일 이내로 변경전 통신사에서 별도로 개통 신청을 해야 합니다.
    예) SKT 에서 LG U+ 모바일로 1월 1일 번호이동 후 1월 15일까지 번호이동 철회 가능하고,  1월 15일 LG U+ 모바일로 번호이동 철회 신청 후 1월 18일까지 SKT로 재개통 신청

■ 고객이 통화품질 불만 사유로 철회를 원할 경우 → 먼저 고객센터로 통화불량 사유 확인 접수 →  2~3일 이내에 통화품질팀에서 실사 후 주거주 지역이 통화불량임을 확인 후 철회 승인 →  고객이 대리점을 방문하여 LG U+ 단말기 반납 및 SKT 구 단말기를 환수 받고, 그 동안 LG U+ 사용요금을 납부한 후 해지 처리

※ 번호 이동 철회 시 단말기 구입 비용, 가입비, 번호이동 수수료를 모두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 LG U+ 해지 처리 후 반드시 3일 이내에 이전 사업자로 방문하여 번호 재개통 절차를 거처야만 기존에 이용하셨던 번호로 다시 가입 가능합니다.
    해당 날짜 이내에 재개통을 하지 않을 경우 두개의 이동통신 모두 해지상태이므로  019/011/017/018/016 번호는 자동 소멸 됩니다.





LG 유플러스 가입및변경 - [가입] 휴대폰 단말기 할부는 몇개월까지 가능한가요?
단말기 할부는 최대 36개월까지 가능합니다.
(단, 할부이용 중 할부기간 변경불가)



LG 유플러스 가입및변경 - [가입] 미성년자의 기준은 몇 살 인가요?

'만 19세 미만은 미성년자로 정의합니다.('13.07.01 개정)

단, 혼인 기록이 있는 미성년자의 경우 '성인'으로 간주하여 법정대리인 없이도 가입/변경/해지 가능하며 법정대리인 입증서류 대신 혼인관계증명서로 가능합니다.
추가로 청소년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는 기준은: 만 4세 이상 ~ 만 18세 이하 고객입니다.





LG 유플러스 가입및변경 - [가입] 신용상에 문제가 있는데요, 휴대폰 가입할 수 있나요?
신용상에 문제가 있으시더라도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등급에 따라 가입 회선이 제한되며, 금융권 체납으로 인한 신용상에 문제로 가입시점에 통신 요금 체납이 있는 경우에는 가입이 불가합니다.
(통신사에 체납된 금액을 납부한 후 가입가능)




LG 유플러스 가입및변경 - [가입] 휴대폰 번호는 어떻게 선택하나요?
휴대폰 번호는 가입신청서를 작성하면서 고객님께서 국번까지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야간(21시~08시)에는 번호 선택과 관련한 전산 시스템 운영 중지에 따라 희망번호 뒷자리 4자리를 1지망,2지망,3지망으로 신청하게 됩니다.
주간에 신청해 주시면 원하는 번호를 확인 후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